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스토리/생활정보

이니스프리공병적립 - 공병 수거하고 포인트 받자!

by 만또니 2020. 3. 10.

이니스프리공병적립 - 공병 수거하고 포인트 받자!


여자라면 누구나 맑고 투명한
예쁜 피부를 갖고 싶어 하죠!

피부에 쏟는 돈과 시간이 많아지다 보니 

스킨케어 제품 개수도 같이 점점 늘어간다는 거...
(저만 그런 거 아니겠죠?ㅎㅎ)

 

이렇게 많은 스킨케어 제품을 다 쓰게 되면 

다쓴 공병도 많이 나오고 그냥 버리기 십상이죠?

튜브형 제품은 잘라서
알뜰살뜰 발라서 사용을 하기도합니다.

그치만 이젠 버리지 마세요!!!

공병을 수거해서 포인트 적립을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공병 수거 캠페인을 하는 뷰티 브랜드가  많은데요.

 

제가 알고 있는 브랜드 중에서는 

러쉬, 맥, 이니스프리,
아리따움, 에뛰드하우스가 있습니다.

위 브랜드만 보아도 집에
1-2개는 무조건 있는 제품들이죠?ㅎㅎ

 

저는 위 브랜드 중 제가 자주 애용하는

이니스프리 공병 포인트 적립 법에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집에 공병이 있는 분들은 쓰레기통에 버리지 말고

지금 바로 같이 적립해보아요!

 

 

 

 

 

이니스프리 메인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면 공병 수거 후 어떻게 사용되는지

이해하기 쉽게  도식화시켜두었네요!

 

우선 참여방법을 간단히 정리해보자면

 

1. 이니스프리 회원가입을 한다.

2. 다 쓴 화장품 공병을 들고 매장에 방문한다.

3. 직원에게 빈 공병을 주면 포인트 적립!

간단하죠?ㅎㅎ

 

 

집 근처에 이니스프리 매장 있으면 

바로 적립 GO GO!

하지만 공병 적립할때도 조건이 있습니다!

 

공병 적립은 월 최대 10개로 제한

병당 적립 포인트 300P

포인트 유효기간은 12개월(연장 불가)

기초 및 바디, 헤어제품 본품 가능

메이크업류, 캔스프레이류, 염색약은 공병 기준에서 제외

 

 

 

 

 

저도 마침 빈 공병 하나가 생겨서 

바로 매장에 방문했습니다 ㅎㅎ

 

 

 

 

공병 가져왔다고 하고 직원분께 드리면 이렇게 바로 공병 수거 참여 300포인트가 적립된답니다.

 

 

 

제가 수거한 공병이 어디에 쓰였나 했더니

공병을 분쇄해 만든 마감재로 공간을 꾸며

업리 사이클링 매장으로 재탄생시켰네요! 

 

소비자에게도 자연을 보호할 수 있는
생활 속 실천을  공병 수거를 통해
참여 할 수 있게 하는 점이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덕분에 저희는 포인트도 받구요 ㅎㅎ)

 

 업리 사이클링 매장은 안국역에서 가까운

삼청동에 위치해 있다고하는데 나중에 한번
방문해서 후기 들려드리도록하겠습니다!

 

모두 다같이 공병으로 포인트 적립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