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스토리/생활정보

인스타그램(instagram)계정삭제 하는법

by 만또니 2020. 3. 24.

인스타그램(instagram)계정삭제 하는법


네이버 이미지 참조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대표 SNS 중 하나인 인스타그램!!

여러 사람들과의 소통과 많은 정보들이 가득해 장점이 되기도 하지만

SNS의 할애하는 시간이 점점 늘어나 중독에 빠지기도 하고

개인정보도 빠져나가기 쉽상입니다 ㅜㅡㅜ

 

저도 얼마전에 제 계정을 하나를 해킹당해서

비밀번호를 바꾸긴 했는데 그래도 왠지 찝찝하더라구요...

그래서 계정을  탈퇴하기로 맘을 먹었습니다!!!

 

제가 쉽게 정리해두었으니

계정 삭제하실 분들은 함께 따해 주세요 ㅎㅎ

 

참고로!!!

임시적으로 계정을 비활성화하는 것이 아닌

삭제를 하기 위한 방법을 알려드리는 것이니

계정을 완전히 삭제하시려는 분들만 따라 해 주세요 ㅎㅎ

 

 

먼저,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들어가

설정 -> 도움말 -> 고객센터 순으로 이동해줍니다!

 

 

 

 

그다음 계정관리 -> 계정 삭제 -> 내 인스타그램 계정을 삭제하려면? 클릭!

여기까지 잘 따라오셨죠?ㅎㅎ

 

 

내인 스타 그램 계정을 삭제하려면? 을 클릭해주면 

이렇게 하위 내용이 나옵니다!

거기서 1번 계정 삭제 페이지로 이동!

( 이제 거의 다 왔어요!!!)

 

 

 

계정 삭제 이유 탭에서 아무거나 선택을 해줍니다!

 

 

 

 

마지막으로 계정 비밀번호를 입력해주고

내 계정 영구 삭제 클릭!

 

 

 

 

그럼 이렇게 회원님의 계정이 삭제되었다는 

안내문구가 나옵니다!

정들었던 내 계정아 안녕ㅎㅎㅠ

 

생각보다 간단하죠?!

다시 한번 당부드리자면 삭제된 계정은 다시활성화시킬 수없기 때문에

신중히 선택하여 따라 해 주시고 잠시 계정을 쉬고 싶은 분들은

비활성화 추천드립니다!!ㅎㅎ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