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스토리/애플꿀팁

아이폰 구독취소 방법!

by 만또니 2021. 1. 8.

아이폰 구독취소 방법!


안녕하세요 민스토리입니다 :D

오늘은 아이폰 구독취소 방법에 대해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월정액 요금을 내야 사용할 수 있는 어플 중 한달 무료체험권을 제공하는 어플들이 있죠?

이런 경우 한달 동안은 요금이 빠져나가지 않지만 무료 체험기간이 끝나면 자동결제가 되는데

한달 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니 깔긴 했지만 막상 사용해보면 돈 내고 쓰기엔 아까운 경우가 있을 수 있겠죠? 제가 그래요...ㅋㅋ

(물론 사용해보고 마음에 들어 정기결제를 해도 상관없는 분도 계시지만요 ㅎㅎ)

 

이럴 경우 자동결제가 되기 전 어플 구독취소를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방법은 아주 간단하니 잘만 따라오시면 됩니다!

 

구독취소 방법

 

 

먼저, 오른쪽 상단에 빨간 동그라로 표시된 부분의 아이콘을 눌러줍니다

 

 

 

그다음 빨간 네모 박스로 표시해둔 구독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구독 중인 항목에 보면 현재 사용하고 있는 어플이 있으니 해당 어플을 선택해주세요!

 

 

 

그럼 하단에 빨간색 글씨의 무료 체험 취소 버튼이 있습니다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취소 확인 팝업이 뜨고 지금 종료해도 무료체험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고 안내해줍니다

취소를 해도 무료체험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니 이건 참 좋네요ㅎㅎ

 

 

마지막으로 확인차 다시 구독 중인 항목에 가보면 아래 갱신 예정이었던 문구가 만료예정으로 바뀌게 됩니다^^

참 간단하죠?ㅎㅎ

 

오늘은 아이폰 구독취소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내용이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이상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

 


♥ 구독과 좋아요는 민스토리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