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0513

백신 노쇼 예약 방법 정리! 백신 노쇼 예약 방법 정리! 안녕하세요 민스토리입니다. 현재 65세 이상 고령층 대상으로 백신 접종이 시행되고 있지만 예약접종자가 접종당일 오지 않아 백신이 남아있을 경우 대상자가 아니더라고 대신 맞을 수 있도록 백신 노쇼 예약을 실시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이와 관련한 백신 노쇼 예약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백신 노쇼란? 코로나19 백신의 경우 한병(바이알)당 정해진 접종 인원이 있기때문에 개봉을 하게되면 6시간 이내에 사용을 해야합니다 하지만 예약자가 접종 당일 나타나지 않으면 백신 잔량을 폐기해야하는 문제가 발생하게 되어 결론적으로 백신 접종이 가능한 인원보다 예약자가 적은 경우로 백신노쇼가 생기게 되는 것 입니다. 중앙방역대책본부에서는 폐기해야하는 백신 잔량을 줄이기위해 백신접종자가.. 2021. 5. 31.
여성팔찌추천, 구찌 인터로킹G 실버 팔찌 여성팔찌추천, 구찌 인터로킹G 실버 팔찌 안녕하세요 민스토리입니다 :) 오늘은 유행타지 않고 사계절내내 소화할 수 있는 구찌 인터로킹 G 실버팔찌를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백화점에서 가져온 따끈따끈한 아이입니다 명품 쥬얼리는 처음 갖게 된거라 더 기분이 좋네요 ㅎㅎ 포장박스를 열어보면 작은 더스트백에 팔찌가 담겨져 있습니다. 박스는 쇼핑백과 같은 느낌일 줄 알았는데 바뀐 패키지 디자인은 자연적인 느낌이 드는 것 같아요 구성품은 매우 간단한데요 보증서와 더스트백 그리고 팔찌!! 구찌의 상징인 로고와 함께 플라워 체인으로 되어있어 여성스러움을 더해주는 것 같아요 그냥 봐도 예쁘지만 실제로 보면 훨씬 더 예쁘답니다 ㅎㅎ 착용하면 예쁨은 더 배가 된다는점! 은은하게 빛나는 실버제품이라 그런지 포멀한 룩에도 캐주.. 2021. 5. 30.
시서스 효능, 부작용, 식약처 인증 시서스 분말 시서스 효능, 부작용, 식약처 인증 시서스 분말 안녕하세요 민스토리입니다. 점점 여름이 다가오면서 많은분들이 다이어트를 계획하죠? 운동과 식단조절을 통해 체중감량을 하기도 하지만 시서스 가루나 알약과 같은 다이어트 보조제를 복용하는 경우도 흔히 볼 수 있는데요 오늘은 다이어트 보조제인 시서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시서스란? 시서스는 인도 고대 의학서 아유르베다에 약용식물로 등재된 만큼 인정받고 있는 식물인데요 아라비아나 아프리카 등에서 자라는 포도과 식물로 영국식품 표준청, 캐나다 연방보건부에 체중조절에 도움이 되는 식품으로 소개된 바있습니다. 2. 시서스 효능 - 체지방 관리에 도움 : 시서스에 포함된 퀘르세틴과 이소람네틴이라는 2가지 핵심성분이 췌장에서 분비되는 리피아제 활성을 억제헤 .. 2021. 5. 27.
기면증 원인, 증상, 자가진단법 기면증 원인, 증상, 자가진단법 안녕하세요 민스토리입니다. 간혹 밤에 충분한 잠을 잤어도 낮에 피로함을 느끼거나 졸음이 오고 무기력함을 느낄때가 있습니다. 이경우에는 기면증을 의심해볼 필요가 있는데요 오늘은 기면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기면증이란? 기면증은 밤에 충분한 숙면을 취했는데도 낮게 과도하게 졸리고 무기력한 증상을 느끼는 수면 질환의 한 종류로써 기면증 증상은 연령을 불문하고 나타날 수 있지만 주로 청소년기에 잘 발생합니다. 2. 기면증 원인 정확히 밝혀진 원인은 없지만 단백질 부족과 각성 상태를 조절하는 호르몬 생산 세포가 손실되어 일어난다고 보고됩니다. 또한 자가면역체계 이상과 하이포크레틴이란 물질이 부족해서 발병하기도 하며 여기서 하이포크레틴은 낮 동안 각성 상태를 유지해주는.. 2021. 5. 26.
한쪽귀가 먹먹한 증상, 돌발성 난청 한쪽귀가 먹먹한 증상, 돌발성 난청 안녕하세요 민스토리입니다. 가끔씩 한쪽귀가 먹먹한 증상을 느낄때가 있죠? 귀가 먹먹한 느낌이 든다면 돌발성 난청을 의심해볼 필요가 있는데요 오늘은 한쪽귀가 먹먹한 증상이 나타나는 돌발성 난청에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돌발성 난청이란? 돌발성 난청은 건강한 귀에 갑자기 청력 저하가 발생한 상태를 말하는데요 분명한 원인 없이 수시간, 수일 이내에 갑자기 발생한다고 합니다. 양쪽 귀에 모두 발생하는 경우는 드물며 대부분 한쪽 귀에서 발생하고 약 80% 환자에게는 이명이 동반되고 30% 환자에게는 어지러움증이 동반됩니다. 2. 돌발성 난청 원인 위에서 말했듯 정확히 밝혀진 원인은 없지만 바이러스 감염, 혈관 장애, 자가면역 질환, 청신경 종양이 주요 원인으로 .. 2021. 5. 25.
뼈골절에 좋은 음식 정리 뼈골절에 좋은 음식 정리 안녕하세요 민스토리입니다 :) 뼈골절이 되면 치료기간이 길기 때문에 최대한 빠른 기간 내에 회복하는것이 무엇보다 중요한데요 오늘은 뼈 골절에 회복에 도움이 되는 음식들에 대해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자두 여름제철 과일인 자두는 비타민C가 풍부하여 감기 예방에도 좋지만 뼈 건강에 좋은 비타민K가 풍부하게 들어있어 뼈가 만들어지는 대사 과정을 촉진시켜 고밀도를 높여주며 자두에는 뼈를 파괴하는 파골세포의 수를 줄여주는 항산화 물질 중 하나인 폴레페놀도 많이 함유되었습니다 또한 말린 자두인 '푸룬'의 경우 국제 골다공증 재단(NOF)에서 '뼈 건강을 위한 음식'으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두 번째, 두유 콩을 이용한 대표적인 건강식품인 두유도 뼈 골절 회복에 좋은 음식 중 하나.. 2021. 5.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