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078

입술포진(구순포진) 증상과 예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평소 피로가 쌓이거나 스트레스를 받게 되면 입술에 수포가 올라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를 단순하게 생각하고 넘어갈 수도 있겠지만 입술 주변의 포진은 재발하기 쉬운 질환이기 때문에 평소에 잘 예방해주는 것이 좋은데요 오늘은 입술포진에 대한 원인과 증상 그리고 예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목차 1. 입술포진(구순포진)이란? 2. 입술포진(구순포진) 원인 3. 입술포진(구순포진) 증상 4. 입술포진(구순포진) 예방 및 주의사항 1. 입술포진(구순포진)이란? 구순포진은 입술에 작은 물집이 다발성으로 발생하여 입술포진이라고도 하며 헤르페스 바이러스 감염에 의해 생기는 감염질환입니다. 보통 입술 한쪽에 물집이 생기며 나이가 들수록 감염률은 높아지고 우리나라 인구의 20~40%가 재발성 구순포진을 경험할.. 2021. 7. 27.
유방 섬유선종 원인과 증상 치료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여성분들 중 한번쯤 가슴에 통증을 느끼거나 멍울이 잡히게 되는 증상을 느낀 적이 있을텐데요 혹여나 가슴에 멍울이 잡히게 되면 섬유선종의 증상이기 때문에 유방질환을 의심해볼 필요가 있겠습니다. 오늘은 유방 섬유선종은 무엇인지 또 증상과 치료방법에는 무엇이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목차 1. 유방 섬유선종이란? 2. 유방 섬유선종 원인 3. 유방 섬유선종 증상 4. 유방 섬유선종 치료방법 1. 유방 섬유선종이란? 섬유선종이란 섬유종이라고도 하는데 섬유조직과 유방의 상피조직이 비정상적으로 많이 자라면서 점차 커지는 양성종양을 말하며 유방의 한 국소 부위가 다른 부위에 비해 에스트로겐에 대한 민감도가 높기 때문에 발병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섬유선종은 유방 종양 중에 가장 흔한 양성 종양으로 2.. 2021. 7. 18.
통풍 증상 및 예방법 정리 통풍 증상 및 예방법 정리 안녕하세요 민스토리입니다 :) 통풍 환자는 최근 고령화, 식습관 변화 등으로 인해 발병률이 증가하고 있는데요 통풍 증상이 나타나게 되면 매우 극심한 고통이 따르기 때문에 모두가 경각심을 가지고 주의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오늘은 통풍은 어떤 질환인지 그리고 통풍 증상과 예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통풍이란? 통풍이란 혈액 내에 요산의 농도가 높아지면서 관절에 심한 염증을 일으키는 질병으로써 관절이 혹처럼 보기 흉하게 튀어나오기도 합니다. 또한 통풍 증상이 나타나면 바람만 불어도 아프고 찌르는 것 같은 극심한 고통이 따르며 특히 증상은 밤이나 새벽에 잘 나타나 통증이 더욱 심해집니다. 급성일 경우 짧으면 일주일에서 한 달 정도 지속되지만 만성화된 경우에는 요산.. 2021. 7. 14.
배달의민족 번쩍배달 쿠폰 발급 및 사용후기 배달의민족 번쩍배달 쿠폰발급 및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민스토리입니다 :D 얼마전 배민으로 배달음식을 주문 했는데 배달음식을 시키면 집까지 음식을 가져다주니 정말 편하긴 하지만 아무래도 배달료가 전잖히 부담되지 않나요?ㅜ 저는 배달료를 아낄방법이 없을까 찾다가 배민 어플에 번쩍배달이라는걸 보게되었는데 번쩍배달은 배달이 빠른 가게들만 모아 한번에 한집만 빠드레 배달해주는 배민의 새로운 서비스라고해요! 심지어 이벤트로 번쩍배달 쿠폰도 주고있어서 배달료도 아끼고 배달도 빠르게 받아서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ㅎㅎ 어플로 접속해보면 우측 상단에 배민1이 보이는데요 배민1으로 들어가보면 배달이 빠른 가게들로만 모아놔서 쉽게 주문이 가능합니다! 배달이 빠른 가게만 따로 모아놨다고해서 일반 배달 주문할때보다 가게들이 별로 없.. 2021. 7. 13.
GS25 반값택배 조회, CU 반값택배 조회 방법! GS25 반값택배 조회, CU 반값택배 조회 방법! 안녕하세요 민스토리입니다 :D 저는 요즘 당근마켓에 안쓰는 물건을 올려서 소소한 용돈벌이를 하고있는데요 물건을 판매하기도 하고 사고싶은 물건이 생기면 당근마켓에 먼저 검색부터 하게되는 것 같아요! 당근마켓을 하다보면 약간 거리가 있거나 서로 스케줄 조정이 어려울경우 종종 택배거래도 하게되는데요 특히 택배비 부담을 덜 수 있는 반값택배를 많이 이용하게 되는 것 같아요 혹시 반값택배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은 아래링크 참고해주세요:) CU 반값택배 이용방법 및 후기 + GS25 반값택배 차이 CU 반값택배 이용방법 및 후기 + GS25 반값택배 차이 CU 반값 택배 이용방법 및 후기 + GS25 반값 택배 차이 다들 종종 중고거래 하시나요~? 저는 중고거래.. 2021. 7. 12.
알리익스프레스 회원가입, 주소입력 정리! 알리익스프레스 회원가입, 주소입력 정리! 안녕하세요 민스토리입니다 :) 다들 해외직구는 한번쯤 해보셨을텐데요 그 중에서도 중국의 대표적인 직구 쇼핑앱인 알리익스프레스는 저렴한 가격은 물론 주문방법도 간단하기 때문에 많은사람들이 자주 사용하는 직구앱입니다. 오늘은 아직 알리익스프레스를 사용해보지 못한 알리익스프레스 입문자분들을 위해 회원가입, 주소입력방법에 대해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알리익스프레스 회원가입 먼저 알리익스프레스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주면 사이트가 전부 영문으로 나와 당황스러울수도 있으실텐데요 당황하지마시고 우측상단에 한국어를 선택해주면 바로 한국어로 변환됩니다. 바로바로 한국어로 변환이 되니 정말 편한세상이네요 ㅎㅎ 자 이제 한국어로 변환이 되었으니 더 보기 편해졌죠?! 이제부터 가.. 2021. 7.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