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스토리/생활정보

BHC E 쿠폰 사용방법, 기프트콘 기프트쇼 사용법

by 만또니 2021. 10. 30.

지난달 선물로 받은 bhc 치킨 쿠폰이 있었는데요 기프트쇼 쿠폰 같은 경우는 번거롭더라도 온라인으로 주문 해주셔야 하는데요 온라인 주문도 알고 보면 간단하기 때문에 쿠폰 사용을 못하고 계셨던 분들은 같이 따라 해주세요


제가 받은 기프트쇼 쿠폰인데요 유효기간이 얼마 남지 않아 오늘 온라인으로 주문해먹었습니다 ㅎㅎ


E쿠폰을 사용해 주문하시는 분들은 먼저 bhc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해주세요


bhc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해주시면 온라인 주문이 보일 텐데요 온라인 주문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럼 주문유형을 선택해주시면 되는데요 저는 배달 주문으로 진행해보겠습니다

배달 주문을 선택하면 본인의 집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되는데요 집 주소를 입력하면 배달이 가능한 인근 매장이 나오기 때문에 매장 선택을 해주시면 됩니다


매장을 선택하셨다면 배달받을 이하 상세주소와 핸드폰 번호 그리고 매장 전달사항에 내용을 입력해주시고 다 입력하셨다면 하단에 E-쿠폰 사용 버튼을 눌러주세요


위 사진과 같이 E-쿠폰번호 입력창이 나오면 기프트콘 바코드 밑 숫자를 차례로 입력해주시고 주문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E-쿠폰으로 주문 시에는 품목 변경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이점 참고해주세요

배달 주문을 할 경우에는 배달비가 추가로 발생되기 때문에 결제수단을 선택해 배달료만 결제해주시면 되겠습니다


40분 정도 기다리니 주문한 치킨이 도착했습니다! 선물로 받은 쿠폰으로 맛있는 치킨 먹으면서 주말을 보내니 이것이 소확생 아닐까 싶네요 ㅎㅎ 모두 즐주 하세요~~



■ 같이 보면 좋은 글
-> 도미노피자 기프트콘 배달 주문, 블랙타이거 슈림프 맛 후기

도미노피자 기프트콘 배달 주문, 블랙타이거 슈림프 맛후기

가끔씩 선물로 받는 기프트콘 중 치킨, 피자를 받는 경우가 종종 있을텐데요 저도 이번에 도미노피자 기프트콘을 선물로 받게 되어 가족들과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오늘은 제가 이용한 도미

minhand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