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스토리/일상&여행

도미노피자 기프트콘 배달 주문, 블랙타이거 슈림프 맛후기

by 만또니 2021. 9. 20.

가끔씩 선물로 받는 기프트콘 중 치킨, 피자를 받는 경우가 종종 있을텐데요 저도 이번에 도미노피자 기프트콘을 선물로 받게 되어 가족들과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오늘은 제가 이용한 도미노피자 기프트콘 배달 주문 방법과 블랙타이거 슈림프 맛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도미노피자 기프트콘 배달 주문

먼저 포털사이트에 도미노피자를 검색해 사이트에 접속해준다음 상단에 보이는 e-쿠폰 항목을 선택해주세요

 

 

도미노피자 기프트콘 배달 주문

그럼 쿠폰번호를 입력하는 항목이 나오는데요 선물로 받은 기프트콘 바코드 아래에 적혀있는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해줍니다.

 

 

도미노피자 기프트콘 배달 주문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기프트콘구성항목이 뜨게 되는데요 여기서 참고하셔야 할 점은 기프트콘 주문은 할인 및 프로모션 메뉴를 함께 이용할 수 없고 도우 두께 변경도 안됩니다!

 

본제공인 소스류나 사이드디쉬 메뉴를 추가하실 분들은 추가로 선택해 주문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소비자 입장에서 기프트콘도 똑같은 돈을 내고 결제를 한 건데 추가  프로모션 메뉴를 이용할 수 없는 것과 도우 변경이 안되는 것은 좀 이해가 안 가네요ㅠ)

 

 

블랙타이거 슈림프

혹시나 해서 지점에 도우 변경 안 되냐고 문의를 해봤는데 역시나,,, 기프트콘은 도우 변경이 안된다고 하여 오리지날 도우로 배달이 왔습니다 도우변경이 안된 건 좀 아쉽지만 그래도 푸짐한 토핑에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은 만족입니다!

 

블랙타이거 슈림프

큼직한 새우 토핑과 비프, 파인애플 외 여러가지 야채 토핑과 치즈가 듬뿍 들어가 있네요

 

 

블랙타이거 슈림프

도미노하면 갈릭소스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토핑 위에 갈릭소스를 뿌려먹고  도우에도 갈릭소스를 듬뿍 뿌려 먹었습니다 ㅎㅎ 사실 이렇게 먹으면 갈릭소스 맛만 나는 거 다들 아시죠?ㅋㅋ

 

기프트콘 주문이라 도우 변경이 안돼서 좀 아쉬웠지만 그래도 토핑이 푸짐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프리미엄 피자도 맛있긴 하지만 도미노피자는 역시 씬도우에 포테이토 피자가 진리인 것 같다는 개인적인 생각이 드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