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스토리/제품리뷰

[리뷰] 생로랑 카드지갑,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by 만또니 2021. 1. 14.

[리뷰] 생로랑 카드지갑,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SAINT LAURENT 

 

 

블랙 텍스처드 퀄티드 가죽 소재의 모노그램 카드 홀더  BLACK

 

100% 송아지 가죽

11 X 8.5 X 3 CM

Made in ltaly


안녕하세요 민스토리입니다 :D

오늘은 여성들의 로망인 브랜드 중 하나인 생로랑 제품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리뷰할 제품은 바로 카드지갑인데요 원래 쓰고있던 지갑이 오래되기도 해서 바꾸려고 했던 차에

백화점에 구경하러 갔다가 남자친구가 선물로 사준 아이랍니다♡ 

생로랑 카드지갑 지금 바로 소개해드릴께요!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서 70만원이라는 후덜덜한 가격에 구매한 따끈따끈한 생로랑 카드지갑입니다.

(명품은 매년 가격이 인상되지요..?)

인터넷으로 구매하면 더 저렴하겠지만 뭔가 명품은 백화점에서 구매해야 더 믿음이 간다고 할까요?ㅜㅜ

 

 

사실 원래 구매하고 싶었던건 샤넬 카드지갑이였는데요 샤넬은 돈이 있어도 못산다는 그말이 맞았어요,,,

제가 사고싶었던 제품은 재고가 없고 언제 입고될지도 모른다고하여 씁쓸히 발걸음을 돌리려는 와중

생로랑에 구경차 들어갔는데 제 눈에 쏙 들어오는 아이가 있어서 바로 골랐답니다 ㅎㅎ

 

 

 

 

 

 

 구매시 금장과 은장중 어떤걸 골라야할지 정말 고민을 많이했는데 

셀러님께서 금장은 화려한쪽 은장은 캐주얼쪽이라 취향에 맞춰 많이 구매 한다고 하더라구요.

아무래도 저는 평소 화려한쪽보다는 캐주얼한쪽이 더 가까운편인 것 같아 고민끝에 실버로 결정하게 되었어요!

개인적인 생각으론 이 디자인의 카드지갑은 금장보다는 은장이 더 유행안타고 오래도록 사용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포장박스 안 구성품은 지갑, 더스트백, 품질보증서, 제품설명서 이렇게 들어있어요.

품질보증서를 보니 구입 후 만 7일 이내에 영수증을 지참하고 방문하면 교환/환불이 가능하고

구매일 기준 2년 이내로 상품의 불량이 확인된 경우 무상 수선이 가능하다고 하니 생로랑 카드지갑 구매할때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제품의 소재는 100% 송아지 가죽으로 캐비어가죽 패턴으로 제작되어 스크레치에 강한 아이에요.

앞면은 시그니처인 YSL 로고로 되어있어 카드지갑의 완성도를 높여주고 뒷면은 깔끔하게 퀼팅만으로 되어있어요.

추가로 카드나 명함 등을 넣을 수 있는 슬롯이 하나더 마련되어 있어 실용성을 높여줍니다.

 

 

 

 

전체적인 카드지갑 느낌은 영롱한 YSL로고와 가죽 엠보느낌이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는 것 같아요 ㅎㅎ

 

 

 

 

 

 

내부는 6개의 카드홀더가 들어있어 충분한 카드수납이 가능하고 지폐 수납공간도 있습니다.

이정도면 카드지갑이 아니라 반지갑 아닌가요??ㅎㅎ

그전에 쓰던 카드지갑은 지폐가 생기면 맨날 꼬깃꼬깃 넣어 다녔는데 이젠 그럴 필요없이 지폐수납공간에

반듯이 넣어주면 될 것 같네요 ㅎㅎ

 

 

 

 

 

 

추가로 동전수납용 지퍼포켓도 있어 정말 모둔 것을 고루 갖춘 실용만점인 카드지갑이랍니다.

크기도 한손에 잡히는 적당한 크기라 주머니에 쏙 넣어 다니기 편해서 좋은 것 같아요!

 

저는 지갑은 크고 무거워서 들고다니기 간편한 카드지갑을 선호하는 편인데

카드지갑을 쓰다보면 굴러다니는 동전과 꼬깃한 지폐들을 수납할 수 없다는게 단점이였어요ㅜ

그치만 생로랑의 이 카드지갑은 지갑의 모든 것을 갖추고 있으면서도 간편해 오래도록 잘 사용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조만간 카드지갑 장만하시려는 분들께 요아이 추천드립니다👍

곧 졸업식을 앞둔 여대생 졸업선물로도 좋은 아이템이 될 것 같아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