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스토리/제품리뷰

아이패드 에어3 + 애플펜슬 1세대 + 애플 매직키보드2 개봉기

by 만또니 2020. 5. 29.

아이패드 에어 3 + 애플 펜슬 1세대 + 애플 매직 키보드 2 개봉기


 

요즘 주변에 아이패드 사용하는사람들이 부쩍 많이 보이더라구요???

저도 살까 말까 고민하다가 유튜브 아이패드 언박싱 영상으로 대리 만족 중에 결국...

아이패드병을 이기지 못하고 아이패드를 질러버렸어요!!!

원래 인생은 지르는 거 아니겠습니까 캬컄> - <

 

제가 구매한 모델은 아이패드 에어 3!!!

아이패드 7세대 128기가아이패드 에어 3 64기가 중에

정말 고민 고민하다가 5만 원 정도? 차이밖에 나지 않아서 에어로 구매하였습니다.

저의 아이패드 용도는 블로그, 그림연습, 유튜브 보기, 공부 필기용? 등등...

뭐 저렇게 쓴다고는 하지만 사실상 가장 큰 용도는 블로그 글쓰기입니다 ㅎㅎ

 

 

아이패드는 애플 공홈에 학생용 할인을 받아 공홈에서 599000에 구매하였는데

혹시 모를 경우를 대비해 애플케어플러스도 가입해서 89000원이 추가됐어요...

또르륵 내 돈 ㅠㅡㅠ 그래도 정가보다 3만 원 할인받아 샀으니 만족!입니다 ㅋㅋ

 

 

쨘!!! 공홈 주문내역서입니다 ㅎㅎ

전 사자마자 바로 받고 싶어서 다음날 픽업하러 가로수길로 갔지요~~

애플 팬슬도 학생 할인으로 받아 109000원에 정가보다 만원 할인받아 구매하였습니다.

 

 

참고로 같이 구매한 애플케어플러스에 대한 정보는 따로 포스팅했으니 아래링크 확인해주세요!

 

아이패드 애플케어플러스 가입방법

 

아이패드 애플케어플러스 가입방법

아이패드 애플케어플러스 가입방법 얼마 전 아이패드를 구매하면서 포스팅하였는데 잘 봐주셨나요?ㅎㅎ 아이패드 구매하시려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못 보신 분들을 위해

minhands.tistory.com

 

정리하자면

아이패드 에어 3 629,000원 -> 599,000원

애플 펜슬 1세대 119,000원 -> 10,9000원

총 3만 원 할인받아 구매하였습니다.

 

 

저는 블로그 쓰기가 목적이다 보니 키보드도 따로 필요했는데

(기계도 비싼데 왜 이렇게 살게 많은 거죠?ㅜ)

뭔가 애플은 애플끼리 깔맞춤? 해야 한다는 저만의 소신이 있어서

매직 키보드 2도 별도로 11만 원? 정도 인터넷 구매를 했다지요 하하 ㅎㅎ 통장이 텅~장이 됐네요...

 

 

 

이리하여 한자리에 모인 애플 삼총사♡

바로 개봉샷 보여드릴게요 ㅎㅎ

 

아이패드 에어 3

 

가장 먼저 아이패드!

저는 실버 색상에 64기가 와이파이용으로 구매했습니다.

 

 

 

맨날 영상으로만 보고 친구껄로만 잠깐 구경하다가

제가 갖게 되니까 더더 예쁩니다ㅜㅜ

 

 

 

역시 애플은 뒷면이 포인 트죠 ><



 홈버튼 밑부분에는 스피커가 있습니다
근데 노래를 틀때 한쪽에서만 소리가 나오니깐 약간 답답하달까?? 이점은 좀 아쉬워요ㅠ_ㅠ

 

 

기본 구성품은 8핀 케이블 + 충전기 + 설명서가 있습니다. 살때마다 느끼는거지만 애플기기는 가격에 비해 구성품이 참 빈약해요^^;;;

 

애플 펜슬 1세대

 

그다음은 애플펜슬 1세대입니다

원래 2세대를 구매하고 싶었으나 아이패드 에어는 1세대만 지원한다고 하네요

 

 

 

사과 펜슬...ㅎ 왜 이리 비싼 거니?^^

 

 

 개봉!!!
그래도 전체적으로 깔끔하면서 심플한 애플펜슬 ㅎㅎ
무게는 무겁지도 가볍지도 않고 그립감도
나쁘지 않았어요!


구성품은 충전잰더와 펜촉 여분하나가 더 들어있네용


뚜껑쪽에 사과펜슬이라고 각인되어있는데
왜 이마저도 예쁜거죠?ㅋㅋㅋ(애플빠,,)


뚜껑을 열어주면 아이패드에 바로 충전할수있는
8핀이 내장되어있습니다.


한번 충전해봤는데 모양새가 좀 그렇네요,,,ㅎ
자칫하면 부러질수도 있을 것 같아서 충전할때는
조심히 해야할것 같아요ㅜ

액정 위에 필름 붙여주고 펜슬로 글씨를 써봤어요

 정말이지... 필기감은 굿굿!!! 평소 글씨를 많이 쓰지 않는데

저거때문이라도 공부를 하게 될 것 만 같아요 ㅎㅎㅎ

 

매직 키보드 2

 

마지막으로 매직 키보드!

사실 키보드는 뭘 사야 할지 정말 고민을 많이 했어요

애플 스마트 키보드 폴리오를 살까도 생각했지만 후기글을 보니

 

 

내구성이 별로 좋지 못하다는 글을 많이 봐서... 무엇보다도 가격이 너무 사악하다는 점...ㅋ

그래서 검색해보다가  디자인도 너무 깔끔하고 가격도 어느 정도 감당할 수준인

매직 키보드가 눈에 들어왔어요 ㅎㅎ

 

 

 

군더더기 없이 너무 심플하고 너무 예뻤어요

사과 로고가 뒤에 있어 그 점은 좀 아쉬웠지만 키보드가 너무 가벼워서

휴대성은 엄청 좋을 것 같아요 ㅋㅋㅋ

 

 

 

구성품은 8핀 케이블과 설명서!

매직 키보드도 케이블이 8 핀이라 아이폰과 아이패드를 사용하는 저에겐

충전할 때 편할 것 같아요

 

 

 

매직 키보드는 블루투스 연결방식이라 아이패드에

블루투스 연결을 해주면 바로 사용이 됩니다.

타자를 한번 쳐봤는데 키감이 정말 좋더라고요 ㅎㅎ

촥촥 손에 감기면서 소리도 너무 크지 않아 가볍게 울리는 느낌?

요 아이도 키보드치곤 비싼 몸이지만 값어치를 하는 느낌이네요

아이패드와도 한 세트처럼 너무 잘 어울립니다. 

 

 

 

마지막으로 카페에서 아이패드 한컷★ 너무너무 예쁘다 예뻐!!!

요새 시간 날 때마다 유튜브로 아이패드 활용법,  어플 추천, 사용 팁 등등 이것저것

다 보고 있는데 얼른 아이패드 정복해서 저도 좋은 정보 공유해드릴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