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스토리/제품리뷰

모공관리 홈케어 제품 추천! 라운드랩 독도머드팩

by 만또니 2021. 2. 8.

모공관리 홈케어 제품 추천! 라운드랩 독도머드팩


안녕하세요 민스토리입니다 :D 다들 요새 피부관리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저는 장시간 마스크 착용을 하다보니 평소보다 피부 트러블이 더 올라오는  같아요ㅜ 특히 여성분들은 화장을 하고 마스크를 끼니 트러블이  일어날  밖에 없을  같네요 저만그런거 아니죠?😭

 

피부과 가서 관리받으면 좋겠지만 비용이 만만치 않게 들잖아요😩 그래서 집에서 관리할  있는 홈케어 제품을 찾다가 유튜브에서 라운드랩의 독도머드팩을 보게되었는데요! 노폐물과 모공케어에 좋은 제품이라고 해서 고민없이 바로 주문했습니다!

 

 

온라인으로 주문하여 배송받았고 가격은 15000원 정도에 구매한 것 같아요 깔끔한 패키지에 독도머드팩 1025라고 적혀있어 1025 무슨뜻인지 궁금했는데 상자 옆면에 의미가 적혀있었어요 ㅎㅎ

 

 

1025일은 독도의 날로 고종황제가 독도가 대한민국의 영토임을 널리알려 강력한 독도수호의지를 세계각국에 드러내기 위하여 제정한날이라고 합니다 소비자들에게 독도의날을 다시한번 상기시켜주는 라운드랩의 판매 취지가 좋은  같아요ㅎㅎ

 

 

독도머드팩은 울릉도 해양심층수의 보습인자와 풍부한 미네랄 성분이 수분을 채워주고 

 

 

씨솔트, 카올린성분이 노폐물과 모공을 케어에 도움을 주며 판테놀과 알란토인 성분이 피부 진정 효과까지 주기 때문에 요즘같이 마스크로 피부에 스트레스가 가득한 시기에 사용해주면 딱 좋은 제품인 것 같아요 ㅎㅎ

 

 

100ml용량의 튜브형 타입이라 사용하기도 편했는데요 적정량을 덜어 손에 발라보니  머드팩과는 다르게 조금 묽은타입이더라구요 그치만 부드럽고 쫀쫀하게 발리는 느낌이 강해서 좋았어요!

 

얼굴에 도포해보니 시간이 지나도 얼굴당김이 없었고 워스오프팩이라 세안후에는 촉촉함이 가득했는데요 확실히 다른 머드팩들과는 다르게 순하다는 느낌이 들더라구용 ㅎㅎ

 

아직 한번 사용해서 큰효과는 모르겠지만 1회정도 꾸준히 사용해주면 노폐물과 모공관리에 도움이   같습니다!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