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스토리/제품리뷰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시착후기 (+봄신발 추천)

by 만또니 2020. 3. 16.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시착후기 (+봄신발 추천)


남자 친구에게 화이트데이 선물로 받은

나이키 데이브레이크♥3♥

봄신발 하나 장만하려던 참에

깜짝 선물로  받게 되니 더 기분이 좋네요 ㅎㅎ

 

 

 

 

 

 

전세계인이 열광하는 브랜드!!!

나이키는 사랑입니다ㅎㅎ

 

 

 

 

 

 

개봉샷!!!

검정 바탕에 민트색 스우시로 포인트를 주니

무난한듯하면서 톡톡 튀고 너무 예쁩니다 >_<

색상명은 오프 누아르 / 오라클 아쿠아 /
블랙 / 세일 입니다(좀 길죠??)

데일리로 신기에 옷과 매치하기에도 좋고
무엇보다도 착화감이 좋아 신은 듯 안 신은 듯
가볍고 폭신한 신발!

(엄마가 잠깐 빌려서 신었는데
발이 너무 편하다고 하네요 ㅎㅎ)

 

 

 

 

 

 

빨리 신고싶어서 그만... 집에서 착샷 ㅎㅎ

저는 평소 225사이즈를 신는데
발볼이 좀 넓은 편이라 반업을해서
230 사이즈로 신으니 딱 좋아요!!

 

 

 

 

블랙 스키니진이랑 너무 잘 어울리네요!

출근길 새 신발 신고 신남 ><

소심하게 포즈를 취해봅니다 킼ㅋㅋ

신발도 검은색이라 때가 타도
티가 잘 안 날 것 같아서 좋아요!

 

사진보다 실물이 더 예쁘고

신었을 때 더 빛을 발하는 데이브레이크

봄 신발로 제격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