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스토리/제품리뷰

다이소아이폰젠더(+가성비 최고)

by 만또니 2020. 3. 17.

다이소아이폰젠더(+가성비 최고)


오늘은 가성비갑! 다이소 아이폰젠더

소개해 드릴려구해요 ㅎㅎ

 

 

기존에 사용하던 젠더가 고장나
정품으로 사려고 알아보니 꽤 비싸더라구요 ㅠㅡㅠ

혹시나해서 다이소에 있나 찾아봤는데
단돈 천원!!!에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ㅎㅎ

역시 없는게 없는 만능 다이소~~

 

 

 

 5핀 to 8핀 젠더!!!

바로 집어들고 구매 하였습니닿ㅎㅎ

 (참고로 C타입 8핀 젠더도 있습니다.)

 

상세설명은 뒷면에 적혀있네요 ㅎㅎ

 

호환기종은 

아이폰5이상, 아이패드 4세대, 미니, 나노7세대

아이팟 터치 5세대 이상 외 IOS 7.8.9 

(웬만한 애플 기종은 다 호환되는 것 같아요!)

 

 

 

 생김새는 정품이랑 거의똑같이 생겼어요!
(굳이 비싸게 주고 정품을
안사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ㅎ)

 

 

 젠더 아래에 안드로이드용 5핀을 연결해주고
애플기기에 연결해주면 바로 충전이 된답니다!

 

 

 

확인해보니 충전이 아주 잘되고 있네요 ㅎㅎ

 

사용해보니 호환도 잘되고 충전도 잘되서 아이폰
젠더 필요하신분들은 다이소 제품 추천드립니다!
무엇보다도 가성비 짱짱 최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