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스토리/제품리뷰

닥터그루트 샴푸후기

by 만또니 2021. 3. 9.

닥터그루트 샴푸후기


안녕하세요 민스토리입니다 :D

오늘은 탈모샴푸로 유명한 닥터그루트 샴푸 사용후기를 써볼까 합니다!

 

저는 아직 탈모가 있지는 않지만 잦은 염색과 파마로 머리를 자주 괴롭히다 보니 모발이 너무 상해 샴푸를 하거나 드라이기로 말릴 때 머리카락이 한움큼 빠지더라구요.... 이부분은 아마 많은 여성분들께서 공감하실 것 같아요😭

 

 

 

 

우연히 지난 설날 어머니가 받아온 명절 선물 세트 중 닥터그루트 더마솔루션 탈모샴푸가 있어 일주일정도 사용을 해보았는데요!

닥터그루트 더마솔루션은 탈모증상이 있거나 가늘고 힘없는 모발을 위한 샴푸로 힘없는 모발을 가진 저에겐 딱 필요한 샴푸였어요 ㅎㅎ

 

 

 

 

닥터그루트 더마솔루션 제품 설명을 보니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것은 기본이고 영지추출물을 담아 뿌리부터 볼륨감을 살려주고 화학 성분을 넣지 않고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하였다고 해요!

 

 

여기에 더해 8가지 자연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두피 각질, 기름짐, 냄새, 열감 및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움까지 다양한 두피 고민을 개선해준다고 합니다.

 

무엇보다 식약처허가 제품이니 더욱 믿고 안심하여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영지 추출물이 들어가 그런지 짙은 갈색의 샴푸 색상이었고 겉보기엔 한방냄새가 강할 것 같았지만 의외로 비누와 한방이 적절히 섞인듯한? 향이라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더라구요 ㅎㅎ

 

 

 

 

열심히 거품칠을 해주었어요! 거품은 많이 나는 타입이라 샴푸칠은 편히 할 수 있었지만 물로 헹궈낼 때 모발이 상당히 뻑뻑했습니다ㅠ

특히 제 모발은 손상모라 더 뻑뻑하다고 느꼈을 수 도 있을 것 같네요😢

 

 

 

 

물로 열심히 헹궈낸후 세트로 함께 있었던 컨디셔너를 같이 사용해주었는데요! 컨디셔너를 모발 전체에 도포해준 뒤 10분 후 헹궈내니 한결 가볍고 부드러워지더라구요! 저에겐 샴푸가 아무리 좋아도 컨디셔너가 없으면 안 될 것 같네요ㅠ

 

 

1주일에서 2주일 정도 사용해보고 느낀점은 확실히 전보다 모발이 강해진 느낌이 들었고 머리를 말릴 때 한 움큼씩 나오던 머리카락이 많이 줄어든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꾸준히 사용하면 탈모예방은 물론 모발 탄력에 확실한 효과를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탈모증상이 있으시거나 저처럼 모발이 약해 머리카락이 잘빠지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