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스토리/제품리뷰

로지텍 k380, 아이패드 블루투스 키보드 추천!

by 만또니 2021. 3. 28.

로지텍 k380, 아이패드 블루투스 키보드 추천!


안녕하세요 민스토리입니다 :D

오늘은 국민 블루투스 키보드라고 할 수 있는 로지텍 k380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

저는 아이패드에 블루투스 키보드를 연결해 사용을 해왔는데요 사실 이전에 애플의 매직키보드를 먼저 구매해 사용을 하다 사용빈도가 그렇게 많지 않아서 그런지 굳이 이렇게 비싼 키보드를 사용을 해야할까? 라는 생각에 매직키보드는 중고로 처분하고 디자인도 예쁘고 후기도 좋았던 로지텍k380을 새로 장만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이미 개봉을 해서 사용을 하고 있는 상태였지만 리뷰를 하기위해 다시 급하게 박스에 담아서 찍었네요😅

한글각인이된 핑크색상으로 34000원 정도에 구매하였습니다! 사용하기도 전에 가격이 착해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

 

 

 

 

개봉해보니 전혀 촌스럽지 않은 파스텔톤의 핑크색상이라 더 마음에 들었어요! 핑크색상은 자칫 조금만 사용하면 질릴 수 있지만 파스텔톤의 핑크색상이다 보니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키보드 뒷면을 보면 건전지를 넣을 수 있는 부분이 있고 AAA건전지 두개가 들어가 있었어요!

 

 

블루투스 키보드를 사용하다보면 언제 방전될지 모르는 배터리때문에 걱정이 됬었는데 로지텍k380은 건전지를 한번끼면 사용기간이 무려 2년이라고 하니 오랜기간동안 배터리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ㅎㅎ

 

 

 

 

박스안에는 키보드 연결 방법에 대한 간단한 사용설명서가 들어있었는데요! 로지텍k380는 가장 큰 장점은 하나의 키보드에 3개의 디바이스와 연결하여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여러기기를 함께 두고 사용하시는 분들에겐 최적의 키보드가 아닐까 싶습니다 ㅎㅎ

저도 키보드를 연결해 아이패드를 사용하다 핸드폰 자판을 쓸려고하면 번거로웠는데 이 키보드 하나로 아이패드와 핸드폰을 연결해두고 버튼만 바꿔 사용을 하니 너무 편하더라구요😆

 

 

 

연결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좌측에 전원버튼을 켜주고 연결하고싶은 번호를 선택해 3초정도 꾹 눌러준다음 사용기기의 블루투스로 들어가 k380 연결을 해주면 끝입니다! 

 

 

아이패드와 놓고 한컷 찍어보았는데요 역시...로지텍k380은 아이패드와 찰떡인 것 같네요😍

 

 

사용하면서 한가지 아쉬운점이 있었다면 무게가 그리 가벼운편은 아닌 것 같아요 아이패드와 함께 들고다닐때 무거운감이 좀 있더라구요ㅠ (무게는 420g정도라고 하네요!) 전에 가벼운 매직키보드를 사용해서인지 더 무겁게 느껴질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그치만 내구성도 좋은데다 키감도 너무 좋고 소음도 크지 않아 카페나 독서실에서 사용해도 큰 무리가 없을 것 같아요 ㅎㅎ 블루투스 키보드 찾고계신분이 있다면 로지텍k380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