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스토리/제품리뷰

브러쉬 추천, 아베다 우든 패들 브러쉬

by 만또니 2021. 3. 29.

브러시 추천, 아베다 우든 패들 브러시


안녕하세요 민스토리입니다 :D

오늘은 두피케어에 좋은 아베다 브러시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주기적으로 염색과 파마를 하다 보니 두피는 점점 약해지고 그래서인지 머리카락도 많이 빠지더라구요ㅠ 탈모샴푸로 효과를 보긴 했지만 좀 더 지속적인 관리를 위해 모발 엉킴 방지와 두피케어에 탁월하다는 아베다 브러시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올리브영에서 36000원에 판매 중이지만 아베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첫 구매시 15% 할인을 해준다고 하여 올리브영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어요 ㅎㅎ

 

 

브러쉬 치곤 가격이 사악하긴 하지만 그만큼 효과가 있기를 기대하며 구매해보았습니다 🥺

 

아베다 브러쉬는 크기에 비해 생각보다 가볍고 그립감이 좋더라구요! 무엇보다 우드재질로 만들어져서 마감자체도 깔끔하고 내구성도 좋은 것 같습니다.

 

 

손잡이 부분에는 아베다 문구가 각인되어 있어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네요 ㅎㅎ

 

 

아베다 우든 패들 브러쉬는 두피 마사지 시 자극이 되지 않도록 공기펌프 역할을 위해 솔기 하나가 빠져있는 것이 정상이라고 합니다

 

확실히 두피케어와 모발 엉킴 방지를 위해 만들어진 브러시라 그런지 파마로 엉켜있는 부시시한 머리가 잘 빗겨지고 컬도 자연스럽게 남겨져 있었어요 그리고 두피에 자극 없이 시원하게 빗겨져서 머리가 뻥 뚫리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

 

틈날 때마다 브러시로 빗질을 해주면 묵혀있던 두피 스트레스 해소가 될 것 같네요!

처음엔 가격 때문에 살까 말까 망설여졌지만 구매하고 나니 사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