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스토리/제품리뷰

휴대용 미니 선풍기, 손풍기 추천! 카카오 프렌즈 탁상용 선풍기

by 만또니 2021. 6. 8.

휴대용 미니 선풍기, 손풍기 추천! 카카오 프렌즈 탁상용 선풍기

 

안녕하세요 민스토리입니다 :)

요근래 기온이 점점 올라가면서 여름이 찾아오고 있는 것 같아요! 여름엔 가만히 있기만 해도 더운데 올해도 무더위에 마스크를 껴야 하다니,,, 벌써부터 숨이 막히네요ㅠ

 

오늘은 그나마 더위로부터 조금 해방시켜줄 수 있는 여름 필수템인 손풍기 제품 추천드리려고 해요!!!

사용한지 1년이 넘었는데도 아직 잔고장 없이 잘 사용하고 있는 카카오프렌즈 휴대용 손풍기입니다 ㅎㅎ 가격은 2~3만 원대 정도에 구매했던 것 같아요

 

휴대용 미니 선풍기 추천
휴대용 미니 선풍기 추천

쨘! 보기만 해도 너무 귀엽지 않나요?ㅎㅎ 카카오의 대표적인 라이언 피규어가 달린 무선충전식 거치대도 함께 있어 스탠드형으로도 손색없는 제품입니다!

 

구성품으로는 선풍기본체, 손목 스트랩, 거치대, 충전 케이블이 있어요 :)

 

 

 

선풍기 본체만 단독으로 들었을때는 무게도 가볍고 손목 스트랩도 있어 휴대성도 좋은 것 같아요! 무엇보다 한번 충전하면 최대 10시간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충전 걱정도 덜 수 있어요 ㅎㅎ

 

버튼을 눌러주면 작동이 되고 총 5단계로 바람세기 조절이 가능해요 위쪽에 작은 구멍 4개는 남아있는 배터리 잔량을 표시해줍니다!

 

아래쪽에는 손목스트랩을 연결하 수 있는 구멍이 있고 바닥면에는 본체를 단독으로 충전할 수 있는 충전단자가 있어요!

 

 

올여름도 이 손풍기하나로 잘 이겨낼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무엇보다도 탁상용으로 사용하다가 휴대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해서 실용도가 높고 바람세기도 조절이 가능해서 손풍기로는 성능이 좋은 제품인 것 같아요!

 

카카오프렌즈 휴대용 선풍기 강추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