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스토리/제품리뷰

나이키 덩크로우 범고래 드로우 당첨!

by 만또니 2021. 5. 5.

나이키 덩크로우 범고래 드로우 당첨!

나이키덩크로우범고래

안녕하세요 민스토리입니다 :)

매번 나이키 드로우 응모를 하면 당첨된 적이 없어서 이번에도 별 기대없이 응모를 했는데 이게왠걸...!!

 

덩크로우 범고래 당첨이 됐다는 카톡이 왔더라구요!! 저도 드디어 드로우 응모 당첨된 기쁨을 맛보게 되었어요ㅎㅎ

 

 

나이키덩크로우범고래

배송이 도착하자마자 바로 개봉해보니 실물이 백만배는 더 예쁜 것 같아요

 

 

이름그대로 범고래를 연상시키는 검은색과 흰색의 조합에 나이키 스우시 로고가 완성도를 높여주니 보기만 해도 미소가 절로 나오게 되는 비주얼입니다 >_<

 

 

나이키덩크로우범고래
나이키덩크로우범고래

혹시 뽑기에 실패하진 않았을까 하고 여기저기 신발을 살펴보니 다행이 본드나 마감 부분은 크게 이상이 없었어요

 

신발은 전체적으로 둥글한 형태와 무난한 색조합으로 캐주얼화로 신기에 딱이더라구요! 다른 착샷 후기 사진들을 보면 다양한 스타일링에도 잘 어울리는 만능템입니다ㅎㅎ

 

 

나이키덩크로우범고래

저는 발볼이 조금 있는 편이라 러닝화나 데이브레이크 제품들은 반입해서 235 사이즈로 신어왔기에 당연 덩크로우도 235사이즈로 응모를 했었는데... 저에겐 조금 넉넉하더라구요ㅠ (중고장터에서 사이즈 교환한 건 안 비밀..!)

 

 

230 사이즈로 교환 후 신어보니 발에 착감기면서 잘 맞았습니다 ㅎㅎ

보통 덩크 제품은 반입을 해서 많이 신는다고 하지만 저 같은 예외적인 케이스도 있으니 구매하실 분들은 여러 후기들을 잘 살펴보고 사시는 걸 추천드려요 :)

 

 

나이키덩크로우범고래

청바지에 범고래는 말이 필요 없는 조합...♥ 범고래가 패션을 완성시켜줍니다.

착용감은 그리 좋지도 그렇다고 나쁘지도 않은? 느낌이었는데 생각보다 오래 신었는데 발이 아프진 않았어요!

 

다만 소중한 신발이다 보니 다칠까 봐 조심조심하게 되네요ㅠ 맘 같아선 관상용으로 하나 더 장만하고 싶어요.

 

이상 짧은 범고래 당첨후기였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