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스토리/제품리뷰

미마마스크 KF94, 끈조절로 귀 편한 마스크 추천

by 만또니 2021. 11. 3.

코로나가 장기화되면서 마스크는 없어서는 안될 제품이 되어버렸죠 이로 인해 정말 다양한 마스크를 껴보셨을 텐데요 밖에 외출함과 동시에 마스크는 장시간 쓰고 있어야 하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지 않는 마스크라면 답답하기도 하고 귀도 아파왔던 경험이 한 번쯤은 있을셨을거라고 생각됩니다

 

저 또한 처음엔 괜찮다가 오랜시간 끼다 보니 귀가 아파오는 마스크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저한테 맞는 마스크를 찾아 이것저것 써보던 중에 우연히 동생이 사 온 미마 마스크를 써보게 되었는데요 우선 제가 선호하는 부리형 마스크에 끈 조절까지 되서 너무 편했습니다

 

미마 보건용 마스크 KF94 중형

미마마스크 KF94

 알고보니 배우 김선호 마스크로도 꽤 유명하더라구요!

 

제가 착용했던 마스크 사이즈는 M사이즈이고요기본 핏을 찾는다면 성인 남자, 여자 기준 M사이즈 추천드리고 넉넉하게 착용을 원한다면 L사이즈를 추천드려요~~~

저는 얼굴이 작지도 크지도 않은 편이라 M사이즈를 착용했을 때 잘 맞았어요! 성인 여성분들은 대부분 M 사이즈 착용하면 잘 맞을 것 같아요 ㅎㅎ

 

미마마스크 KF94

미마 마스크는 MADE IN KOREA 제품이고 식약처 허가 의약외품이라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었어요! 한참 코로나로 발칵 뒤집어졌을 때 한국산 마스크 구하는 게 정말 어려웠고 구해도 너무 비싸서 중국산을 많이 사용했었거든요... 근데 아무래도 한국산 제품이 품질도 좋고 제일 좋더라구요ㅜ

 

 

미마마스크 KF94미마마스크 KF94

포장지 뒷면에는 마스크 착용방법에 대해 설명이 나와있고 끈 조절에 대한 설명이 나와있는데요

 

 

사진과 같이 끈에 갈러져 있는 부분을 톡 잘라 착용해주면 더 넉넉하게 사용하실 수 있어요 이게 바로 다른 마스크와 차별되는 미마 마스크만의 특장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

 

 

미마마스크 KF94미마마스크 KF94

마스크를 꺼내보면 신기하게 귀에 거는 부분이 부직포로 되어있는데요 소재도 굉장히 부드러워 확실히 일반 끈과는 다르게 오랜 시간 착용을 해도 통증이 없었어요! 마스크 옆쪽에는 미마라고 적혀있네요 ㅎㅎ

 

 

미마마스크 KF94

마스크 안쪽도 부드러워서 확실히 얼굴을 감싸는 느낌이 편안하고 좋았어요 특히나 여성분들은 화장을 하고 마스크를 끼고 있으면 트러블이 나기 십상인데 안감 소재가 부드러워 오래 착용해도 피부 트러블이 덜 할 것 같아요

 

 

미마마스크 KF94

부직포로 된 끈은 두줄로 갈라져 있는데요 좀 더 넉넉하게 쓰고 싶을 경우 오른쪽과 같이 같이 가운데 부분을 뜯어서 착용해주면 핏 되던 느낌에서 넉넉한 느낌으로 바뀌더라구요

보통 마스크를 끼고 점점 답답해져오면 벗고 싶어지는데 이제품은 끈을 뜯어 넉넉하게 착용할 수 있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미마마스크 KF94

가운데를 뜯어보면 이런 모습이에요! 제가 일주일 정도 계속 착용해보니 얼굴에 감싸는 느낌도 좋고 귀도 아프지 않아 확실히 장시간 사용하기 좋은 마스크인 것 같아요 아직 마스크 유목민이 계시다면 미마 마스크 추천드려봅니다!!

 

■ 같이 보면 좋은 글

->오늘 습관 이너 마스크 일회용 마스크

 

오늘습관 이너마스크 일회용마스크

오늘습관 이너 마스크 일회용 마스크 오늘은 코로나로 인해 이젠 우리 생활 속에 없어서는 안될 필수 중 필수템인 마스크 제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여성분들은 특히나 화장하고 마스

minhand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