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스토리/제품리뷰

나이키 와플원 써밋화이트, 여름 운동화 추천

by 만또니 2021. 6. 7.

나이키 와플원 써밋 화이트, 여름 운동화 추천

안녕하세요 민스토리입니다 :)
얼마전 나이키 신발을 구매했었는데 이번에 또 구매를 했어요! 이놈의 물욕은... 멈추질 않네요ㅠ

제가 구매한 신발은 사카이 보급형으로 출시 전부터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은 나이키 와플원입니다!
저는 와플원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색이 써밋 화이트 색상이었는데 써밋 화이트는 우먼스로는 안 나왔더라구요ㅠ 그래서 빅 키즈(GS) 235 사이즈로 구매했습니다!

키즈로 구매하다 보니 일반 사이즈보다 만원 더 저렴한 금액인 109,000원에 구매하였어요 ㅎㅎ


나이키 와플원은 출시되자마자 품절이 되어 구매하기 어려웠는데 지금은 물량이 좀 풀려서 그런지 공홈이나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더라구요 저는 직접 신어보고 구매하고 싶어서 매장에서 구매하였습니다!


나이키 와플원 옆쪽은 시스루 메쉬 소재로 되어 있어 시원한 느낌을 주는 것 같아요 여름에 운동화를 신으면 더워서 잘 안 신게 되는데 와플원은 여름 운동화로 제격일 것 같아요

또한 큰 나이키 로고 앞에 작은 나이키 로고로 포인트를 주고 부분 부분 스웨이드로 되어있어 전체적인 디자인이 잘 어우러지는 것 같네요ㅎㅎ


무엇보다 와플원의 포인트는 뒷부분이죠?!
리셀가는 너무 비싸서 구매할 엄두도 안나는 사카이 대신 와플원은 착한 가격에 사카이 맛을 볼 수 있는 가성비 운동화인 것 같습니다ㅋㅋ

뒷부분에도 작은 나이키 로고와 함께 포인트를 주었네요!

저는 발볼이 좀 있는 편이라 발 사이즈는 230이지만 나이키는 거의 반입하여 235 사이즈로 신어왔는데 와플원은 특히나 발볼 부분이 너무 좁게? 나온 느낌이라 230을 신어 봤을 때 조이는 느낌이 강하게 들었어요 또한 발등 높이? 가 낮게 나와서 신고 벗을 때 조금 불편하더라구요ㅠ

구매하실 분들은 개인적으로 반업하는것을 추천드리고 개인의 발마다 차이가 있기 때문에 가능하다면 매장 가서 신어보고 구매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함께보면 좋은글*

나이키 덩크로우 범고래 드로우 당첨!

나이키 덩크로우 범고래 드로우 당첨!

나이키 덩크로우 범고래 드로우 당첨! 안녕하세요 민스토리입니다 :) 매번 나이키 드로우 응모를 하면 당첨된 적이 없어서 이번에도 별 기대없이 응모를 했는데 이게왠걸...!! 덩크로우 범고래

minhands.tistory.com

나이키 운동화 추천, 데이브레이크 써밋화이트

나이키 운동화 추천, 데이브레이크 써밋화이트

나이키 운동화 추천, 데이브레이크 써밋화이트 안녕하세요 민스토리입니다 :D 이번에 제가 애정하는 브랜드인 나이키에서 봄 신발을 장만하게 되었는데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나이키의 대표

minhand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