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스토리/제품리뷰

2020스타벅스텀블러

by 만또니 2020. 2. 25.

2020스타벅스텀블러


저의 생일을 잊지 않고
오랜만에 본 친구에게서

텀블러를 선물로 받았습니다.

폭풍 감덩 ㅜㅡㅜ

 

 

사실 텀블러는 학생, 직장인이면 누구나 

하나쯤은 가지고 있어야할 필수템 아니겠습니까???

저도 텀블러 하나 장만할까 하다가

딱 필요했던 텀블러를선물로받아
너무너무 행복했습니다!!!

 

 

제가 받은 텀블러는 바로 텀블러의 대명사 

스.타.벅.스!!!

 

 

언제나 봐도 친근하고 신뢰 가는 별다방 로고...

종이백을 보자마자 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종이 백안에 내용물을 꺼내보니

텀블러가 예쁜  파우치 안에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개봉박두!!! 열어보니 이렇게
손잡이도 달려있고 용량도 부담스럽지 않게
딱 적당한 355ml 텀블러였습니다.

제품명은 SS 블랙 헤리티지 뉴턴 텀블러

 

 

저에게 알맞은 제품을 골라준
친구의 안목에 박수를! (센스 짱짱)

사실 친구가 저 텀블러를 보자마자
딱 제가 생각났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위에 스타벅스 상징인 로고가 박혀있는
뚜껑도 있어 세련미와 고급미를 풍겨서
더 맘에 들었고  특히나 뚜껑이 있어
먼지가 들어갈 걱정도 없고 손잡이도 있어서

업무 중간중간에 차마시면서 일하는
저 같은 직딩에겐 실용성 만점인 아이!

 

 

 

 내부는 스테인리스 재질로 되어있어

보온보냉이 다 되는 것 같습니다.

 

 

 

 텀블러를 사면 이렇게
교환권과 쿠폰을 같이 챙겨주나 봐요!

친구가 혹시나 해서 텀블러 교환증을 넣어주고

음료 쿠폰도 같이 넣어주었네요.

텀블러는 너무너무 마음에 들어 교환할 일이 없고

음료 쿠폰은 모든 사이즈의
제조음료 한잔이 무료라고 하니

가서 제일 비싼 제조음료로 먹으려고요 ㅎㅎ

 

 

너무너무 예쁜
스타벅스 SS 블랙 헤리티지 뉴턴 텀블러

앞으로 요긴하게 만족하며 쓸 것 같습니다.

 텀블러 필요하신분들이나 선물하실분들은
이아이 추천합니다!
(물론 전 선물로 받은거지만 머쓱,,,)

 
이상 스타벅스 텀블러 선물 개봉 후기였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