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스토리/일상&여행

오늘의 점심! 써브웨이 주문방법+이탈리안비엠티(담백한 레시피)

by 만또니 2020. 3. 14.

오늘의 점심! 써브웨이 주문방법+이탈리안비엠티(담백한 레시피)


직딩의 오늘 점심은 써브웨이!

저는 원래 써브웨이를 즐겨먹진 않는데

친구가 포장해온 이탈리안 비엠티 한입 뺏어먹고는

담백한 맛에 홀딱 반해버렸습니다!

 

그이후로 저도 친구가 먹는

레시피대로 주문해서 자주 사 먹어요 ㅎㅎ

맛있는 건 같이 나눠야 더 맛있는법이쥬?
지금바로 담백한 버전의 이탈리안 비엠티
레시피 알려드릴게요 >_<

 

 회사 근처에 써브웨이가 없어서 

너무 아쉽지만 간혹 점심으로 먹고 싶을 땐

동네에서 미리 사서 다음날 먹곤 합니당!

 

 

 

 

 

다음날 먹을 점심을 포장하기 위해 들린
동네 써브웨이~~!

 

 

 

 

 

3,4월까지 터키 샌드위치도 3900원에
판매한다고 하네요!!!

매장 안으로 들어가니 써브웨이
특유의 냄새가 확 풍겨옵니다ㅎㅎ

저는 기존에 먹던 이탈리안 비엠티와
세일 중인 터키 샌드위치를 주문하기로 했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찾아보니

제가 주문하려고 하는 이탈리안 비엠티와
터키 샌드위치 칼로리와 들어가는 속재료가
정리되어 있었어요 ㅎㅎ

 

이제 주문 시작!!! (주문 방법 알려드릴게요)

 

 STEP1

메뉴판을 보고 직원에게 고른 메뉴를 말해준다.

(15CM / 30CM) 중 길이 선택!

 

STEP2

빵을 선택해준다.

 

 

서브웨이의 큰 장점 중 하나는 바로 

빵부터 속재료까지 제가 직접 고를 수 있다는 점!

빵 종류는 화이트, 위트, 플랫 브레드,
파마산 오레가노, 허니오트, 하티

총 6가지가 있습니다.

 

 

화이트: 부드럽고 깔끔한 밀빵

위트 : 9가지 곡물빵

플랫브레드 : 쫄깃하고 고소한 빵

파마산 오레가노 : 파마산 치즈와 오레가노를
토핑 한 밀빵

허니 오트 : 9가지 곡물빵에 귀리를 토핑 한 빵

하티 : 옥수수 가루를 토핑한 밀빵

 

 

STEP 3

추가 메뉴를 선택해준다.

(이건 필수가 아닌 선택사항입니다!)

 

 

 

추가메뉴

베이컨 비츠, 쉬림프 더블업, 에그 마요, 오믈렛,

아보카도, 베이컨, 페페로니, 치즈

(저는 아보카도를 추가했어요 ㅎㅎ)

 

STEP 4

기본 치즈, 야채, 소스를 선택해준다!

 

 

 

 

기본 치즈는

아메리칸 치즈, 슈레드치즈, 모차렐라 치즈 

세 가지 중 하나 선택!

 

 

 

 

야채와 소스는 기호에 맞게 선택!

 

 

STEP 5

샌드위치 외에 음료나 사이드 메뉴가 필요하다면

세트로 주문한다!

 

 

 

쿠키&음료 +1900원

웨지포테이토&음료 +2400원

나초&음료 +2400원

 

세트가 필요 없다면 직원에게 결제하면 끝!!

제가 정리한 방법 잘 이해가 갔나요..? 

보기엔 복잡해 보일 수 있지만 직접 가서해보시면
간단하답니다 ㅎㅎ

 

 

이제 제가 주문한
담백한 버전의 이탈리안 비엠피 레시피
알려드릴게요!

[빵] 위트 빵 (이건 개취라 취향껏 골르시면 됩니다.)

[치즈] 슈레드치즈( 취향껏 고르시면 됩니다 2 ㅎㅎ)

[추가 메뉴] 아보카도 추가

[야채] 절임 야채 제외

[소스] 소금, 후추, 올리브 오일

 

위 레시피대로 주문하면 정말 담백한 맛의

이탈리안 비엠티가 완성됩니다!

 

 

 

 

어제 주문한 하루 숙성... 된 이탈리안 비엠티!

 

 

 

 

 

먹음직스럽게 찍히지 않아서 아쉽지만...

하루가 지나도 여전히
재료가 신선하고 맛있었습니다!

정말 담백하고 맛있어요 ㅎㅎ

 

 가볍게 먹기에도 정말 좋아서  다이어트하시는

분들도  한 끼 대용으로 먹기 좋습니다 >_<

(써브웨이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꿀 조합 추천 소스도 나와있으니
개인 취향껏 골라서 드셔 보세요!)

 

 

오늘의 점심 끝!!!

근데... 오후 4시쯤 다시 배꼽시계가 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