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스토리/일상&여행

강릉 커피콩빵 선물

by 만또니 2020. 2. 18.

강릉 커피콩빵 선물


뜻밖에도 남자 친구 지인분께서

강릉에서 커피 콩빵을 선물로 사다 주셨습니다.

 

 

커피콩 빵이 뭐지...?

사실 저는 처음 들어봤거든요...

( 아직까지 강릉 한번 안 가본 건 안 비밀)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강릉에선 커피콩 빵이

유명하다고 하더군요.

급 기대감 상승!!

 

 

 

 

 

포장 종이를 보니 오직 하나뿐인 빵!!!

강릉 명물 커피콩 빵이라고 적혀있네요 ㅎㅎ

 

 

 

 

 원두 모양과 똑같이 생긴 커피콩 빵들이

나란히 놓여있는데
왠지 모르게 너무 귀엽습니다ㅎㅎ

다시 보니 투명 포장 용기도
원두 모양을 띄고 있네요??

 

 

 

 

귀엽게 생긴 빵 하나를 들고 먹어보았습니다.

맛은 예상했던 것과 비슷하게 이름 그대로

커피 맛난 빵이였습니다 ㅎㅎ

 

 

 

 

빵을 벌려보면 이렇게 앙금이
가득 들어 있었습니다.

일반 팥앙금이 아닌 커피맛나는 앙금이라 

팥과 커피맛이 오묘하게 잘 어울렸고 먹다 보니

한약 맛? 이 나는것 같기도 했습니다.

 

한 개 먹자마자 또 하나 집어먹고... 또 집어먹고

은근 중독성이 있네요!

그렇게 커피콩 빵은 증발하였습니다 하하 ㅎㅎ

 

다음엔 강릉여행도 갈 겸 커피콩빵
많이 사 와야겠어요!!!

서울에선 맛보지 못할 맛난 빵을 선물로 받으니

정말 기분이 좋았습니다.

 

이상으로 강릉콩빵 맛 후기였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