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스토리/일상&여행

카누바닐라라떼 만들기 (feat.카누+빙그레 바닐라맛우유)

by 만또니 2020. 3. 27.

카누바닐라라떼 만들기 (feat.카누+빙그레 바닐라맛우유)


 

오늘은 바닐라라떼를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꿀정보!!!

바로 카페와 똑같은맛의 바닐라 라떼를 간단히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려고 해요 ㅎㅎ 

(친구를 통해 알게된 레시피입니당 >_<)

 

저도 만들어 먹어봤는데 진심...리얼... 

카페에서 파는 맛이랑 똑같아요!!!

어쩌면 더 맛있을 수도???ㅎㅎㅎ

 

 

집에서 간편하게 바닐라라떼 만드는법

같이 만들어볼까요?!

 


 

준비물

카누 2봉 + 빙그레 바닐라맛우유 (+얼음컵)

 

카누 2봉와 바닐라맛우유 두가지만 있으면 준비끝!

참고로 저는 카페의 느낌으 내기위해 얼음컵도 샀어요 ㅎㅎ

 

이제 본격 스타트!!!

 

 

 첫번째, 카누 2포를 종이컵에 담아주고
뜨거운물 살짝넣어녹여준다!
(진한 커피원액이 되겟쥬?)

 

 

두번째, 얼음컵에 바닐라맛우유를 넣어준다!

 

 

 

세번째, 카누커피원액을 부어주면 끝!!!
너무 간단하지 않나요?ㅎㅎ

 

 

쨘!! 섞어주면 (카페를 흉내낸) 맛있는
바닐라라떼가 완성됩니다 ㅎㅎ

맛은 적당한 커피맛이 나는
달달한 바닐라라떼입니다>_<
커피를 진하게 드시는분들은 카누3포 정도
넣으시면 될 것 같아요!!

만드는법도 간단하고 카페에 절반도
안되는 가격으로 맛난 바닐라 라떼
만들어보세용 ㅎㅎㅎ저도 당분간 카페 갈일이
없을거같네용

이상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