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스토리/일상&여행

다음 카카오애드핏 (Kakao Adfit) 승인팁 및 후기

by 만또니 2020. 6. 12.

다음 카카오애드핏 (Kakao Adfit) 승인팁 및 후기


어제 너무 기쁜 메일 한통을 받았습니다!

바로 카카오애드핏 승인 알림 메일 >_<

4달 동안 애드 고시를 치르고 있는 와중에 두 번이나 거절당해 좌절을 맛보고 점점 힘이 빠지고 있었는데

인터넷 검색중에 우연히 카카오애드핏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티스토리는 구글애드센스말고도 카카오 애드핏 광고 두 가지를 달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ㅎㅎ

(참고로 네이버 블로그에는 저 두 가지 광고를 달수 없습니다)

구글 애드센스에 비해 카카오애드 핏은 승인이 잘 되는 편이라고 하여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신청을 했는데 정확히 10일 오후에 신청해서 11일 오후에 승인 알림 메일이 왔어요

빠르면 하루 만에 승인이 된다고 하던데 그게 제가 될 줄이야... 감동 ㅠㅠㅠ

 

 

다시 봐도 너무 기쁩니다 ㅜ ㅎㅎ

구글에게 하도 배신당해서 카카오한테도 큰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역시 마음을 비우고 있어야 하나 봐요.... 구글 애드센스에 합격된 것 마냥 기분이 너무 좋네요!!

 

 

 

카카오애드 핏에 들어가 보니 심사 상태가 승인! 으로 바뀐 걸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킄ㅋㅋ

비록 구글 애드센스는 아니지만 애드 고시를 치르기 전까지

수익이 조금이라도 난다는 생각에 다시 의지가 불끈 솟아납니다!!!

 

 

제 블로그 기준으로 바탕으로 승인될 수 있었던 팁을 드리자면 

(지극히 주관적인 생각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ㅎㅎ)

 

저는 게시물이 35개 정도 됐을 때 신청한 거라 되도록이면

게시물이 좀 채워졌을 때신청해주면 승인이 잘 나는 것 같습니다.

다른 블로거분들의 글도 읽어보니 20개 정도 채웠을 때 신청했는데

승인이 난 분도 있고 안 난 분도 있어서 안전빵으로

30개 정도 썼을 때 신청해보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또한 구글 애드센스처럼 게시물 작성에 대한 기준은 따로 없는 것 같아서

그냥 어느 정도 성의 있게만 작성하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저는 맛집 정보에 대한 글을 좀 많이 써서 그런지 사진이 들어간 게시물이 많네요ㅋㅋ

사진을 많이 넣어서 구글에서 자꾸 떨어트리나 싶기도 하네요...? 쩝;; ) 

 

 결론은

 

카카오애드 핏 승인기준

우선적으로 게시물을 많이 쓰고 신청해보자!!!

 

여러모로 애드핏 승인이 되어 기쁜 하루였습니다.

앞으로도 더 열심히 포스팅해서 구글 애드센스까지 합격되는 그날까지 모두 파이팅해봐요 ㅎㅎ

이상으로 카카오애드 핏 승인 후기였구요 작게나마 제 포스팅이 도움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사랑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