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스토리/일상&여행

배달의민족 번쩍배달 쿠폰 발급 및 사용후기

by 만또니 2021. 7. 13.

배달의민족 번쩍배달 쿠폰발급 및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민스토리입니다 :D

얼마전 배민으로 배달음식을 주문 했는데 배달음식을 시키면 집까지 음식을 가져다주니 정말 편하긴 하지만 아무래도 배달료가 전잖히 부담되지 않나요?ㅜ

 

저는 배달료를 아낄방법이 없을까 찾다가 배민 어플에 번쩍배달이라는걸 보게되었는데 번쩍배달은 배달이 빠른 가게들만 모아 한번에 한집만 빠드레 배달해주는 배민의 새로운 서비스라고해요!

 

심지어 이벤트로 번쩍배달 쿠폰도 주고있어서 배달료도 아끼고 배달도 빠르게 받아서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ㅎㅎ

 

 

배달의민족 번쩍배달

어플로 접속해보면 우측 상단에 배민1이 보이는데요 배민1으로 들어가보면 배달이 빠른 가게들로만 모아놔서 쉽게 주문이 가능합니다!

 

배달이 빠른 가게만 따로 모아놨다고해서 일반 배달 주문할때보다 가게들이 별로 없을 줄 알았는데 정말 많더라구요

 

배달의민족 번쩍배달

이렇게 배민1으로 들어와보면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창이 보이는데요

 

배달의민족 번쩍배달

쿠폰발급 페이지로 들어와보면 배민페이로 결제시에는 4천원쿠폰을 사용할 수 있고 일반결제를 해도 10,000원 이상 주문시 3천원 쿠폰 사용이 가능하더라구요!

 

저는 배민페이를 사용하지 않기때문에 3천원 쿠폰을 발급받았는데 최소 3천원이나 할인 받을 수 있다는거 자체가 완전 꿀인거같네요 ㅎㅎ

 

배민번쩍배달

번쩍배달의 또 다른 좋은 서비스는 배달 중인 라이더의 위치를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다는 점!

기다리는 소비자들을 위한 좋은 서비스인 것 같아요 :)

 

배민번쩍배달

저는 보자마자 잽싸게 발급받고 번쩍배달 3천원 쿠폰을 사용해서 배달료를 아낄 수 있었어요 ㅎㅎ

 

배민번쩍배달

번쩍배달로 주문한 보쌈♡

음식도 빨리 받고 배달료도 아껴서 더 맛나게 먹은 것 같네용 ㅋㅋ

배달시간은 정확히 재보질 않았지만 확실히 일반배달보다 빨리왔던 것 같아요! (제 기억으론 30분 내외로 걸렸던 것 같아요)

 

다들 번쩍배달로 할인도 받고 배달도 빨리 받아 드셔보세요!

배민번쩍배달 짱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