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스토리/일상&여행

구글애드센스 핀번호 우편수령! + 입력방법

by 만또니 2021. 2. 6.

구글애드센스 핀번호 우편수령! + 입력방법


안녕하세요 민스토리입니다 :D 티스토리를 시작한지도 어느덧 1년이 다되어 가네요 ㅎㅎ 지금까지 꾸준히 포스팅을 하지는 못했지만 8개월차쯤 애드고시 통과후 수익2달차에 드디어 핀번호를 받게되었어요!!😍

 

핀번호는 애드센스 광고를 개재하고 10달러 이상 수익이 나면 등록한 주소로 발송해주는데요 반드시 핀번호를 입력을 해야만 100달러 이상부터 수익금을 받을 수 있어요! 핀번호 입력은 애드고시 통과 후 마지막 관문이기도 한 것 같아요😭

 

저는 광고개재후 한달이 지난 시점에 10달러가 넘게되었고 자동으로 핀번호를 발송했다는 팝업이 떴습니다!

1월15일에 우편발송을 했고 도착하기까지 평균 2-4주정도 소요된다고 적혀있었는데 2월3일에 구글에서 보내온 우편물을 받을 수 있었어요!기간으로 따지면 2주하고 3일?뒤에 받았으니 3주 이내로 받게된셈입니다 ㅎㅎ

 

 

 

 

머나먼 말레이시아에서 날아온 소중한 우편물입니다 ㅎㅎ 대략2~4주면 우편물을 받을 수 있지만 현재 코로나19로 인해 핀번호 수신이 지연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몇몇 블로그 후기도 읽어보면 한달 두달경에 수령했다는 글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었어요ㅠ 저도 그정도 생각하고 별생각없이 기다리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빨리 도착해서 더 기뻤습니다 ㅎㅎ

 

+핀번호 발송 문구와 함께 한달째 오지않고 있는분이 있다면 무작정 기다리지 마시고 핀번호 재발송 신청을 해주면 될 것 같습니다.

 

 

 

우편물에 양쪽 모서리 부분을 제거해야 열람이 가능합니다. 그냥 막찢었다간 핀번호가 손상될 수도 있으니 조심조심해서 제거를 해줬습니다!

 

 

 

 

열람해보면 핀번호가 큼직하게 적혀있고 친절하게 핀번호를 입력할 수 있는 방법도 적혀있습니다. 이제 핀번호를 입력하러 가보실까요?!

 

핀번호 입력방법

 

 

구글애드센스 홈페이지에 가보면 핀번호가 발송된 순간 상단에 할일이라고 팝업이 떠있는데요! 먼저 확인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럼 핀번호를 입력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오는데요 핀번호 입력은 3번까지만 유효하고 혹여나 3번이상 틀리게 된다면 핀번호를 다시 받아야 하는 불상사가 일어날 수 있기 때문에 실수 없이 입력만 잘해주시면 됩니다 ㅎㅎ

 

 

 

 

번호를 입력하면 인증완료입니다 ㅎㅎ 핀번호 받는건 어려운데 입력하는건 정말 간단하죠?!

참고로 핀번호 발송날짜로부터 4개월이내로 입력을 하지 않으면 광고게재가 중단되오니 꼭 기간에 맞게 입력해주세요!

 

이제 핀번호인증까지 마쳤으니 우리 모두 수익창출을 위해 힘내봅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