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스토리/일상&여행

간편간식추천! 포스트 콘푸라이트바 + 오곡코코볼바

by 만또니 2021. 2. 2.

간편간식추천! 포스트 콘푸라이트바 + 오곡코코볼바


안녕하세요 민스토리입니다 :D

티비를 보다가 우연히 포스트 콘푸라이트바 광고를 보게 되었는데요! 간편히 식사대용으로 먹는 시리얼 콘푸라이트가 바형태로 나왔다기에 궁금했는데 마침 CU에서 2+1이벤트를 하고 있어 바로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개당 1200원이였지만 3개를 2400원에 샀으니 개당 800원꼴이 됩니다ㅎㅎ

 

콘푸라이트바만 있는 줄 알았는데 옆품목에 오곡코코볼바도 있어 교차로 구매했습니다. 9가지비타민과 3가지 미네랄이 함유되어있다고 하니 영양간식으로도 좋을  같아요^^!

 

 

콘푸라이트바 27g /  105kcal

오곡코코볼바 25g / 112kcal

콘푸라이트바가 오곡코코볼바에 비해 중량은  나가지만 칼로리는  작았는데요 칼로리차이가 얼마안나지만 괜히 콘푸라이트바에 더 눈길이 가네요ㅎㅎ

 

 

포장지를 뜯어보니 오밀조밀 시리얼을 압축해 놓은 모양이였어요! 뒷면은 화이트초코로 되어있어 달콤함을 더해줄 것 같아요 ㅎㅎ

 

 

시식을 해보니 콘푸라이트바는 생각보다 바삭한 식감은 떨어졌지만 뒷면이 화이트초코로 코팅되어 그런지 적당히 달달하면서 맛있었어요! 오곡코코볼바는 코코볼도 달달한데 화이트초코까지 있어 투머치하게 단느낌?! 개인적인 입맛에는 칼로리도 낮고 가볍게 먹기 좋은 콘푸라이트바가  맛난  같아요 ㅎㅎ + 여기에 바삭한 식감까지 더해줫으면  완벽했을 것 같아요🥺

 

지금 편의점에서 행사중이니 저렴할때 한번 드셔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