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스토리/일상&여행

홍대, 연남동 파티룸 추천 ‘연몽’

by 만또니 2020. 12. 27.

홍대, 연남동 파티룸 추천 ‘연몽


지긋지긋한 코로나와 함께 지낸지도 어느덧 1년이 다되었네요... 친한 지인이나 친구들도 만나기전 주저하게 되는 가혹한 현실 ㅜ 저도 오랜만에 친구들과 만나기로 약속은 정했는데 갈 곳도 없고 밥만 먹자니 헤어지기도 아쉽고 해서 어디 갈지 고민하다가생각난 곳이 파티룸!!! 이였어요 아무래도 공간을 대여하고 저희끼리만 있으니 밖보단 안전할 것 같아 홍대 근처 파티룸으로 골라 다녀왔답니다

 

제가 다녀온 곳은 열심히 손가락품해서 찾게 된 파티룸 연몽!ㅋㅋ 오픈한지도 얼마 안돼서 할인도 해주고 상시소독도 하고 있다길래  다른 곳 보다 안심이 되서 다녀왔어요 ㅎㅎ

 

홍대역 3번 출구에서 30초 거리라길래 5분 정도 걸으면 있겠거니 했는데 정말 30초 거리더라구요 ㅋㅋㅋ 접근성 쵝55!!

 

 

호스트님께 미리 전달받은 안내글과 비밀번호를 받고 건물 3층으로 올라가다 보면

연몽의 몽키 캐릭터가 저희를 반겨준답니다! 졸귀탱ㅜㅜ

 

 

올라오니 넓은 테라스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소파랑 라탄 의자가 갬성을 더해주니 완전 제스타일,,,! 이날은 추워서 이용을 못했지만 날씨 좋은날 이용하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용

 

 

내부도 너무너무 깔끔☆ 층고가 생각보다 높아서 답답함 전혀 없이 더 넓어 보이는 느낌이 들었어요 깔끔하고 심플한 테이블과 의자도많이 배치되어 있고 무엇보다 대형 TV가 설치되어 있어 사진 왕창 찍고 밥 먹으면서 영화 보면 딱일 것 같아요. 

(참고로 넷플릭스도 된다는 점ㅋㅋ)

 

 

코로나가 점점 심해지니 사실 좀 걱정이 되기도 했었는데 사장님이 아로마 소독제도 갖다 두셨더라구요!!

덕분에 여기저기 뿌리고 저희끼리 한 번 더 소독했어용 사장님 센스 쨩 >_<

 

 

그리고 한쪽에 마련된 연몽의 포토존!!

귀염뽀짝한 몽키 인형과 삼각대까지 있어 사진찍고 놀기 너무너무 좋았어요 ㅎㅎ 

특히나 불을끄고 조명을 비추면 몽환적인 무드의 포토존을 연출할 수 있답니당!

 

 

마지막으로 화장실!!

사실 예전에 에어비엔비 이용했다가 화장실이 지저분했던 기억이 있어서 기대치가 낮았는데 여긴 화장실도 너무너무 깔꼼하네요 만족 

 

구경을 마치고 제 생일을 기념해서 친구들이 가져온 풍선을 불었어요 킄ㅋ

이제부터 노동 시작..!

 

부느라 힘들긴 했지만 이렇게 불어놓고 널부러트리기만 했는데도 너무 이쁘지 않나요?ㅜ

 

 

불다가 지쳐서... 중간에 쉬는 타임ㅋㅋ

배고파서 간단히 파스타 시켰는데 이거... 간단하지가 않아요

가격 대비 양도 많고 배달 파스타 치고 진짜 존맛탱이었어요!

(가게 이름이 '안녕파스타입니다' ??였던 것 같아요)

그리고 다시 노동시쟉!!

 

 

풍선도 이어 붙이고 대여한 화병이랑 꽃들을 테이블에 세팅하니 대충 모양새가 잡혔어요 ㅎㅎ 

 

 

주변정리까지 끝내고 조명도 바꿔 키니 진정한 파티룸 느낌이 가득!!

하는 과정은 힘들었지만 이렇게 꾸며놓고 나니 너무 뿌듯하네요 ㅜㅜ 

이렇게 저희는 사진을 백만 장 찍었다고 합니다 *__*

 

 

파티룸 하면 또 빠질 수 없는게 필름 사진이쥬?ㅋㅋ

친구가 가져온 폴라로이드로도 왕창 찍고 좋은 추억 가득 남겨놨어요

 

 

사진 찍고 나니 파스타 배가 다 꺼져서 맛난 찜닭도 시켜먹고 티비보구 재미나게 놀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집보다도 더 아늑하고 없는 것 빼고 다 있었던 파티룸 연몽!

홍대에서도 너무 가깝고 무엇보다 너무깔끔해서 전 너무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다녀온 친구들도 또 가자고 내년에 날짜 잡자구 하더라구용 ㅋㅋㅋ 코로나님만 허락해주신다면...또 가고싶습니다ㅜㅜ

덕분에 좋은 추억도 많이 만들구 연말 마무리도 잘하게 된 것 같아요.

 

이제 얼마 안남은 2020년도 다들 건강 조심하시구요 방문하실 분은 아래 위치와 링크참고해주세요!

이상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www.spacecloud.kr/space/28483

 

[상시소독]연몽 30프로 파격할인 - 스페이스클라우드

#홍대역30초 #연남동파티룸 #루프탑 #스튜디오 #브라이덜샤워 - [상시소독] 연몽은, 30% 이상 파격할인중❤️❤️

www.spacecloud.kr

 - 본 포스팅은 파티룸 집합 금지 조치 전 다녀와 작성하였습니다 -


♥ 구독과 좋아요는 민스토리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