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스토리/맛집&카페

[학동/강남구청] 전참시 양세형 매운오징어볶음 ‘팔당오징어’

by 만또니 2020. 5. 28.

[학동/강남구청] 전참시 양세형 매운 오징어볶음 ‘팔당오징어’


오늘은 정말 제 최애 매운맛 맛집인 팔당 닭발&오징어!! 가게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매운 음식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정말 인생 맛집이 아닐까 싶은데요ㅎㅎ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양세형이 먹은 오징어 볶음으로도 유명하더라구요!

저도 평소 매운 걸 즐겨먹는 편인데 팔당 오징어는 정말 맵기도 하지만 맛있게 매워서중독성 강한 맛이랍니다😋

지금 바로 리뷰 시작해보겠습니다 고고씽~~!!!

 


팔당 오징어


 

그토록 먹고 싶던 팔당 오징어에 도착했습니다!!!

정확한 가게 이름은 '팔당 닭발&오징어' 사실 여기서 항상 오징어만 먹다보니 닭발은 먹어본 적은 없는데 

오늘도 역시 오징어만을 바라보고 왔기에... 다음엔 닭발도 꼭 먹어보고 리뷰해보겠습니다 ㅎㅎ

 

 

가게 내부는 널찍하면서 전반적으로 깔끔했고 좌석도 많이 있어서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곳에 바로 착석했어요 ㅎㅎ

먹다보니 배달사원들도 오가는 것 같은데 배달주문도 가능한가봐요!이 맛난것을 배달로도 먹을 수 있다니 강남에 사시는 분들은 부럽습니다...🥺

 

 

벽면에는 이렇게 연예인들의 싸인이 한가득 붙어져 있었어요...!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유명한 맛집으로 인증 된 곳임에 확실하네용

 

 

메뉴는 오징어볶음 말고도 닭발, 치킨, 김치찌개 등등을 비롯한 메인 메뉴와 매운맛을 달래줄 사이드 메뉴들이 많이 있습니다.

저희 같은 선택 장애들을 위한 세트메뉴도 있어요ㅎㅎ

 

주문메뉴

오징어 볶음 B세트 35,000원

(매운 오징어볶음+칼국수+주먹밥+퐁듀)

김말이튀김 3,000원

 

 

저희는 늘 먹던 오징어볶음 B세트를 주문하였습니다. 두명에서 먹기엔 B세트가 양도 적당하구 배부르더라구용

매운맛을 달래줄 단무지가 세팅되고 귀여운 쥬시쿨 2개는 서비스로 주셨어요 ㅎㅎ

 

 

세트메뉴 중 김가루 가득한 주먹밥이 먼저 나왔어요.

주먹밥은 오물조물 동글동글하게 만드는 재미가 있는 것 같아요 ㅋㅋ

 

 

그다음은 매운 오징어볶음과 함께 먹으면 더 맛있는 퐁듀~~!!!

직원분께서 고체연로에 불을 켜주면 치즈가 서서히 녹기 시작하고 타지않게 조금씩 저어주어야 합니당

 

 

그다음 그토록 먹고 싶었던 매운 오징어볶음!!!

사진으로 보기만 해도 새빨간 양념이 식욕을 돋우면서 혀가 타들어갈 것 같은 매움이 느껴지지 않나요?ㅎㅎ

 

 

마지막 칼국수까지 나오면서 세트메뉴 완성! 저는 추가로 김말이 튀김도 주문했어요 ㅎㅎ

이제 본격 먹방 시작입니다 ><

 

크흡,,, 비주얼 진짜 대박이죠?ㅜ

새빨간 옷을 입은 오징어 너란 아이... 너무나 맛있는 것!!!

 

 

 

오징어를 입에 넣자마자 정말 불탈 거같이 너무 매운데 적당히 자극적이면서도 중독성이 강한 맛이라 맵다고 난리 치면서도 단무지 먹고 쥬시쿨로 혀달랜다음 또 바로 먹게 되요 ㅎㅎ 정말 중독성 갑👍

 

 

더 맛있게 먹는방법은 야채랑 같이먹기!!!

양파에 싸서 같이 먹으면 오징어의 부드러운 식감과 양파의 아삭한 식감이 만나 맛이 배가됩니다!!

 

 

칼국수 면도 쫄깃쫄깃하고 국물도 적당한 간에 속을 달래주고 입가심하기에 너무 맛났습니다.

 

 

쨘!!!오늘도 클리어 ㅎㅎ

접시를 다 비웠다는 건 정말 맛있게 먹었다는 증거 아니겠습니까? 캬캬 

참고로 남은 소스는 포장해달라고 하면 따로 포장도 해주시더라구용 오늘은 포장해가진 않지만 포장해서

소스에 볶음밥 해 먹어도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다먹고 나가면 입구에 매운맛을 달래준 아이스크림도 판매하고 있어용 사장님 센스 굿굿 입니다ㅎㅎ

 

오늘도 정말 배불리 잘 먹고 가는 것 같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묵혀있던 스트레스가 확 풀린 것 같아요!!

역시 스트레스는 매운 걸로 푸는 게 한국인 아니겠습니까?? 

다들 스트레스 풀러 팔당 오징어로 오세용 강추드립니다!!

 

+가게정보는 아래 참고해주세요.


기본정보

º 주소 : 서울 강남구 학동로 45길 7 1층
(논현동 116-3번지)
º 영업시간 : 매일 00:00~24:00

 

 

강남구청역 3번 출구 도보 4분 거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