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스토리/맛집&카페

[합정/홍대] 삼삼이네 생고기집 + 가성비갑! (홍대 고기집 추천)

by 만또니 2020. 4. 2.

[합정/홍대] 삼삼이네 생고기집+가성비갑! (홍대 고기집 추천)


오늘은 홍대 단골집 중 하나인 가성비 고기집 소개해드릴려고해요 ㅎㅎ

맛도 좋고 가격도 저렴해서 홍대에서 꽤나 유명한 삼삼이네 생고기집!

저도 20대 초반부터 자주 가던 곳입니다 크크

지금 바로 리뷰 시작해볼께요~~!

 


 

삼삼이네 생고깃집 도착! 

 입구부터 맛집의 기운이 느껴지지 않나요?ㅎㅎ

 

 

 

내부는 자리가 넉넉한 편이였고

딱 오래된 고기집 분위기라 옛스러운 느낌이 더

정감가고 좋은 것 같아용 ㅋㅋ

 

 

 

(멀리서 찍어서 잘안나왔네요 ㅠㅡㅠ)

 

★삼삼이네 메뉴판★

국내산 생고기 (1인분 150g) 7000원

우리돼지 목살 (1인분 150g) 9000원

우리돼지 삼겹살 (1인분 150g) 9000원

고추장 주물럭 (1인분 200g) 7000원

 

삼삼이네 오면 국내산 고기를 착한 가격으로

맛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ㅎㅎ 저는 여기오면 항상 생고기만  먹어서 오늘도 생고기 3인분으로 주문!!

 

 

 

 

기본 반찬은 이렇게 식판에 담겨 나옵니다 ㅎㅎ

콩나물, 부추, 김치, 마늘, 쌈장

그냥 먹어도 맛있고 구어먹으면 더 맛나는 반찬들로 구성되어 있어용!

 

참고로 상추쌈은 추가비용 1000원을 내야 먹을 수있습니다. 저는 쌈을 잘 안싸먹어서 버섯을 추가로 주문했어용!!

다먹은 반찬은 셀프로 리필해 먹을 수 도있습니다!!!

 

 

 

주섬주섬 반찬을 먹다보니 주문한 생고기가 뚜둔!!

고기 때깔이 아주 베리굿굿 ㅎㅎ

 

불판에 고기를 올리기전에 돼지비계를 따로 주셔서

이렇게 미리 기름칠을 해주면 됩니다 크킄ㅋㅋ

 

 

보기만해도 군침이....

지글지글 익어가는 고기옆에 간종 반찬들과 버섯도 같이 올렸어요 ㅎㅎ

 

 

갑분 인물모드 고기 사진 ㅋㅋㅋ

고기도 이쁘게 찍어주겠다며 인물모드로 열심히
찰칵찰칵

 

 

 

고기엔 된장찌개도 필수죠!

고기한점 먹고  구수한 된장찌개 한입 먹어주니 너무 맛나네용 ㅠㅠ 안그래도 오기전에 한강에서 열심히 놀다왔는데 배고파서 흡입했습니다 ㅎㅎ

 

고기까지 다 먹어주고 삼삼이네 오면 꼭 먹어줘야하는 볶음밥★ 근데 먹느라 바빠서 깜빡하고 사진을 못찍었어요.... (완전 치명적인 실수 흑흑)

삼삼이네 오실분들 고기 드시고 꼭꼭꼭 볶음밥까지 드세용 볶음밥이 존맛탱탱입니다요 ㅎㅎ

 

개인적으로 가격대비 고기질도 좋아서 

홍대 삼삼이네 추천드립니다!!
엄치척!!

 

방문하실분은 아래 정보 참고해주세용  :)

 

 

기본정보


º 주소 : 서울 마포구 어울마당로 51 호연빌딩
(서교동 403-6번지
º 영업시간 : 매일 16:00~03:00

 

 

 

홍대입구 9번출구 도보 13분 거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