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스토리/맛집&카페

[이태원/한남동] 맛도 분위기도 완벽한 홍콩식포차 '한남소관'

by 만또니 2020. 4. 9.

[이태원/한남동] 맛도 분위기도 완벽했던 홍콩식포차 '한남소관' 


정말 오랜만에  한남동을 다녀왔습니다  >_< 친구랑 밥겸 술겸 수다를 떨곳이 어딜까 찾다가 발견하게된 한남소관!!

저희가 원하는 세가지를 모두 다 갖춰서 너무 만족스러웠던 곳 입니다 지금 바로 한남동 핫플 한남소관 리뷰 시작해볼께요!!

 


 

 

한남소관 입구 도착! 입구에서부터  고급짐과 세련미가 동시에 뿜뿜 느껴집니다.

 

 

 

계단아래로 내려가보니 홍콩거리를 연상시키는 듯 양옆 벽에  중국어로 된 간판을 달아 주어 더 힙한 느낌이 듭니다.

인테리어 센스가 돋보이네요 ㅎㅎ

 

 

 

 

저녁  6시쯤? 도착했는데 한남동 핫플레이스답게 벌써 만석이였습니다...ㅜ 가게 내부는 붉은조명으로 깔려있어 홍콩의 느낌을 더해주는 것 같았습니다 알고보니 이태원의 아시안 레스토랑 다츠에서 두 번째로 오픈한 매장이라고 하네요!

 

 

 

운좋게 바로 자리가 나서 착석했습니다! 자리에 앉으니 기본안주인 볶음땅콩과 무절임이 셋팅되어 있네용

 

 

이거슨 메뉴판...!!! 붉은 조명탓에 메뉴판이 빨간색으로 보이네요ㅠ

 

 

 

술종류가 정말 많쥬?? 연태고량주는 몇번 먹어봐서 익숙한데 나머지는 다 낯설더라구요 ㅋㅋ

 

 

 

메뉴가 너무 많아서 직원분께 추천 받아 주문을 했어요 ㅎㅎ

참고로 저는 향신료를 잘못먹는 초딩입맛이라...향신료맛이 잘안나는 요리로 추천받아 주문을 했는데 X.O가리비찜 아니면 블랙빈조개볶음 그리고 볶음면 추천해주시더라구용 그래서 블랙빈 조개볶음과 볶음면을 주문하고 추가로 충칭식 닭날개 튀김도 주문했습니다 

 

여기서 술이 빠지면 섭하죠??ㅋㅋ 우선 즐겨먹던 연태고량주로 주문!!!

 

 

 

주문함과 동시에 나온 연태고량주 ㅎㅎ 마시고나면 끝에 은은한 과일향이 나는 매력적인 요아이!! 향에 취해서 한두잔씩 홀짝홀짝 마시다보면 금새 취해버리는 것 같아요ㅋㅋ

 

 

 

꺄 드디어 메인메뉴 블랙빈조개볶음이 나왔습니다! 조개살이  통통하니 여러 야채들도 같이 들어가 같이 곁들여먹기 너무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술안주로 딱!!

 

 

 

그다음은 볶음면! 간장소스에 볶아낸 닭고기와 에그누들이라고 하는데 처음먹어보는 식감의 면이라 되게 신기했고  간도 적당히 베어들어 맛있었어요 무엇보다도 양이 정말 많아 가성비 짱인 메뉴인 것 같네요 ㅎㅎ

 

 

 

마지막으로 충칭식 닭날개튀김!

전 이메뉴 강추★★★ 정말 호불호없이 누구나 맛나게 먹을 수 있는 메뉴인것 같아요! 특히 마늘후레이크??같은게 뿌려져 있었는데 그게 정말 맛나더라구요

 

 

 

드디어 모든 메뉴가 다 나왔습니다!! 둘이서 먹는것 치곤 좀 많이 주문하긴했지만...정말 밤겸 술을 먹으러온 목적에 충실했네요 ㅋㅋ

 

 

 

안주가 많아서 추가로 주문하게된 술!! "양하대곡" 도수는 38도인데 마셔보니 연태고량주랑 비슷하게 과일향이 나면서 끝맛이 더 쓰다고해야하나?? 나쁘진 않았는데 용량에 비해 가격이 좀 사악해요 ㅠㅡㅠ 다음엔 그냥 큰용량의 연태를 시켜먹어야겠습니다!

 

이렇게 먹방과 수다가 시작되었고 친구와 저는 11시 반까지 시간가는줄 모르고 있다가 겨우 막차를 타고 갔습니다ㅎㅎ

그만큼 맛도 분위기도 너무너무 좋아 앞으로 종종 들릴만한 맛집을 찾은 것 같네요!

 

 

한남동에 분위기 좋은 술집이나 맛집을 찾는분들에게  한남소관 추천드립니다!! 방문하실분은 아래 정보 참고부탁드려요 :)

 


기본정보

º 주소 : 서울 용산구 대사관로31길 20
(한남동 657-96 B1층) 
º 영업시간 : 월~수 18:00~01:00 / 목~토 18:00~02:00   

   º 일요일 휴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