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스토리/맛집&카페

[홍대/연남동] 연남동 고기집 추천 '돈조세'

by 만또니 2020. 6. 3.

[홍대/연남동] 연남동 고기집 추천 '돈조세'


지난 주말에 연남동 나들이를 갔다가 가성비 고기 맛집인 돈 조세를 다녀왔습니다 ㅎㅎ

가격도 착하고 맛도 훌륭했던 돈 조세 리뷰 시작해볼게요

 


 

투박하면서도 깔끔한 외관 인테리어! 간판이 눈에 띄네요 ㅎㅎ

근데 토요일 저녁이라 그런지 기다리는 사람이 많았어요ㅠ 

그만큼 맛집이니 기다리는 사람들도 있겠죠??

 

 

입구 쪽이 폴딩도어로 되어있어서 그런지 문을 다 열어놓아 밖에서도 가게 내부가 잘 보였어요 ㅋㅋ

덕분에 고기 냄새도 장난 아니더라구요ㅠㅡㅠ 

날씨도 좋고 선선해서 이런 날에는 창가에서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저는 30분 정도 기다리고 드디어 들어갔습니다!

 

 

들어가자마자 메뉴판부터 스캔 ㅋㅋ

근데 홍대 연남동에 있는 고깃집 치고는 가격이 너무 착하더라구요!!

 

★메뉴판

삼겹살 (칠레산) 170g = 6500원

돈 겹살 (국내산) 170g = 8500원

김치찌개 / 된장찌개 = 2000원

버섯 = 3000원

냉면 = 4000원

 

삼겹살과 돈 겹살의 차이는 국내산과 수입산의 차이였고

고기는 두 가지만 팔고 있었어요

사이드도 찌개류와 후식 냉면 , 구이용 버섯 이렇게 간단하게 판매하고 있네요 ㅎㅎ

저는 돈 겹살 3인분 + 버섯 + 된찌를 주문했습니다!

 

 

반찬은 깔끔하게 채소쌈과 파무침 김치 마늘 쌈장으로 세팅되었어요 

삼겹살 먹을 때 뺄 수 없는 필수 반찬들 ㅎㅎ

 

 

이어서 주문한 돈 겹살 3인분이 나왔어요

고기 빛깔이 너무 좋지 않나요??ㅎㅎ 살도 도톰해서 얼른 구워먹고 싶었어요!

 

 

그다음은 버섯구이~!

양송이버섯과 새송이버섯과 양파가 같이 나옵니다.

 

 

마지막으로 팔팔 끓여진 된찌!!

배고파서 된장찌개 한입 먼저 먹어보았는데 찌개는 그냥 평범? 무난 무난했어요

 

 

다 익은 고기 한점 들어 구운 마늘과 파채에 곁들여 한입 ㅎㅎ

새콤달콤한 파채가 고기를 깔끔하게 뒷받침해주니 너무 맛났습니다 ㅋㅋ

파채에 들어가 있는 소스가 묘하게 중독성 있어서 파채는 두 번이나 리필 해먹은 것 같아요

(알고 보면 파채 맛집...?)

 

 

너무 배고팠던 나머지... 돈 겹살 3인분 후딱 해치우고

칠레산 삼겹살은 어떻게 다른가 해서 1인분을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ㅎㅎ

근데 고기 빛깔은 칠레산보다는 방금 전까지 먹었던 국내산인 돈 겹살이

좀 더 선홍빛을 띠는 것 같은 느낌..??? 이라 더 신선하게 느껴졌어요.

 

 

추가 주문한 마지막.. 삼겹살을 불판 위에 올리고

챱챱챱 흡입 ㅋㅋ 근데 맛은 국내산이나 칠레산이나 별 차이 없이 둘 다 맛있었어요!

다음엔 그냥 2천 원 더 저렴한 칠레산 삼겹살 먹으려구용 ㅋㅋ

 

 

역시 고기의 마무리는 냉면 아니겠습니까?ㅎㅎ

냉면으로 입가심해주면 오늘 저녁 끝~!!

고기 4인분에 밥이랑 냉면까지 해서 배불리 먹었는데도 3만 원대?

정도 나왔던 것 같아요ㅋㅋ 정말 가성비 좋죠?? 

 

고기 맛집 찾으시는 분들 연남동 돈 조세 추천드립니다 ㅎㅎ

 

기본정보


º 주소 : 서울 마포구 동교로 254
(연남동 228-42번지 1층
º 영업시간 : 매일 17:00~3:00

매주 일요일 휴무

 

홍대입구 3번 출구 도보 7분 거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