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스토리/맛집&카페

[마포구/성산동] 빈티지 감성 카페 '쓰리고 카페'

by 만또니 2020. 6. 5.

[마포구/성산동] 빈티지 감성 카페 '쓰리고 카페'


오늘은 성산동 주택가에 숨겨진 감성 카페 '쓰리고'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가볍게 식사도 할 수 있고 커피와 술까지 마실 수 있어 밥집 겸 카페를 고루 갖춘 삼시세끼를 해결할 수 있는?카페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ㅎㅎ

 

 

 

저녁 먹고 방문했는데 너무 어둡네요...

그 와중에 독특한 쓰리고 간판이 눈에 띕니다..!!!

남녀를 표시하는 픽토그램을 활용하다니 사장님의 센스가 벌써 돋보여요

 

 

 

 

입구부터 빈티지한 소품들이 가득해서 쓰리고만이 가지고 있는 감성을 더해주는 느낌이 들었어요

 

 

 

 

내부도 역시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가득하고 빈티지스럽습니다.

 

 

 

 

전체적으로 우드소재의 인테리어로 꾸며서 그런지 조명과 같이 어우러져 아늑한 느낌을 더해주네요 ㅎㅎ

여기... 뭔가 오래 머무르고 싶어 지는 곳인 것 같아요

 

 

 

 

여기서 가장 신기했던 건 카페 굿즈가 있더라구요!!

쓰리고 카페의 상징인 로고를 사용하여 상품을 제작해서 팔고 있는데 너무 귀엽잖아ㅜㅡㅜ
정말 살뻔했는데 모자를 잘 안 써서... 패스

 

 

 

 

이것은 메뉴판~~!

저는 늦은 시간에 가서 급히 테이크 아웃해서 먹었어요... 그렇지만 테이트아웃은 천 원 할인 오예!! 

메뉴가 많아서 고민하다가 가장 기본인 쓰리고 하우스 블렌딩으로 주문했지요

 

근데 메뉴판에서 미쵸? (미숫가루+초코) 저 메뉴가 눈에 띄더라구요?

미숫가루와 초코의 만남이라 생각만해도 맛있을거같아서 다음에 오면 저걸로 먹어보려구해요

 

 

 

 

쨘 핸드드립 커피 ㅎㅎ

한입 먹어보니 커피맛이 부드럽고 고소하더라구요!! 끝맛도 너무 깔끔!

저는 산미 있는걸 안 좋아하는데 산미가 없어서 그런지 더 맛있었어용 다음엔 일찍 가서 식사도 해보고 여유롭게 커피도 마셔보겠습니다!

 

기본정보


º 주소 : 서울 마포구 성산로6길 20 
(성산동 82번지 1층)
º 영업시간 : 평일 09:00 - 23:00 /
주말 11:00 - 23: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