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스토리/맛집&카페

[마포구/망원동] 맛있는녀석들 김민경 맛집 '망원동 한강껍데기'

by 만또니 2020. 6. 9.

[마포구/망원동] 맛있는 녀석들 김민경 맛집 '망원동 한강 껍데기' 


이번 주말에는 맛있는녀석들의 김민경님 단골집인 망원동 한강껍데기에 다녀왔어요!

주말이라 어느정도 웨이팅을 각오하고 가긴 했지만 정말... 사람들이 많더라구용 ㅠ

주말인지라 저도 한시간 넘게 기다리고 먹고 왔답니다... ㅎ 지금 바로 리뷰 시작해볼게요~!


한강껍데기


 

역시나... 날씨가 더운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정말 많이 기다리고 있었어요.

저도 얼른 웨이팅 리스트에 이름을 적고 한 시간 반정도기 다렸다지요? ㅎㅎ 역시 맛집은 먹기 힘드네요...

 

 

기다림 끝에 드디어 안으로 들어왔어요!!

가게 벽면 곳곳에 연예인들의 싸인이 가득하더라구요 제가 먹을 땐 안 오려나..? 괜한 기대를 해봅니다 ㅎㅎ 

 

 

역시 오자마자 메뉴판부터 찰칵찰칵 📸

 

주문메뉴

생목살 2인분

생삼겹 2인분

껍데기1인분

+묵밥

 

투박한 고깃집 갬성?을 더해주는 스테인리스 재질로 된 원형 테이블!  전 이런 고깃집이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뭔가 고기의 맛을 더해주는 느낌이 드는 것 같아용

 

 

이건 기본으로 나오는 국밥이에요 먹어보면 구수한 된장 국밥? 같은 느낌인데 정말 맛있었어요!!

고기 먹기 전에 워밍업으로 속을  채워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건 사이드로 추가 주문한 묵밥!

김치 가득 야채 가득 두툼한 도토리묵이 가득해서 푸짐함 묵밥이었어요! 맛은 어디서나 먹을 수 있는 평범한 맛이였답니다 ㅋㅋ

 

 

이것저것 사이드 한입씩 맛보다가 주문한 목살 등장! 고기 두께며 때깔에서 신선함이 느껴집니다.

목살 주위를 둘러싼 통마늘은 왠지 모르게 귀엽네요 ㅋㅋ

 

 

지글지글 익어가는 고기고기...!!

 

 

여기는 직원들이 직접 고기를 구워줍니당! 저희가 굽는 것보다는 아무래도 숙련된 직원들이 구워주니 더 맛난 고기를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고기가 다 구워지고 불판을 다른 걸로 바꿔 다시 플레이팅을 해주셨어요.

불판을 두 번이나 갈아주는 이런 고깃집은 처음 봐아..!! 화력이 워낙 쌔나 보니 고기를 안 타게 먹게끔 해주시려는 것 같았어요.

 

 

다 익은 목살 한쌈 해서 입속으로~~!! 먹어보니 고기가 정말 부드럽고 촉촉했어요.

제가 먹은 게 목살이 맞나..??? 헷갈릴 정도로 여태껏 먹어본 퍽퍽한 목살의 편견을 잊게해주는 맛이였어요!!! 목살 존맛탱👍🏻

 

 

너무 맛있었던 나머지 목살 2인분 순삭 후 생삼겹 이 어느새 불판 위에 있네요 ㅋㅋ

 

 

사진을 보니 뭔가 삼겹살이 목살보다 더 푸짐한 느낌이 드네요 

김치도 같이 삼겹살과 함께 먹기 좋게 구워주셧어요ㅎㅎ

 

 

삼겹살도 역시 아까처럼 불판을 바꿔서 먹기좋게 놔주시고 2차 먹방 타임 스타뜨! 고기 질이 좋아서 그런지 삼겹살도 역시 맛났지만 기름기가 조금 많은 것 같이 느껴져 목살이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삼겹살도 부시고 마지막 껍데기..!! 한강 껍데기에 왔으니 껍데기는 꼭 먹어줘야겠죠?ㅎㅎ

두께는 그리 두껍지 않지만 양념이 잘 배어져 있는 껍데기 느낌입니다

 

 

흠.. 약간 탄감이 없지 않아 있었지만 길고 얇게 잘라주셔서 먹기는 편했고 돼지 잡내도 안 나고 고소하니 맛있었습니다 ㅎㅎ

껍데기는 당연 콩가루에 찍어 먹어줘야 하는 거 아시죠?! 고기도 맛있지만 역시 이름 따라 괜히 한강 껍데기가 아니었네용

 


식사를 마치며

맛있는 녀석들 김민경 님의 단골집인 한강 껍데기 정말 엄치척입니다👍🏻

웬만하면 퍽퍽한 목살보단 삼겹살을 선호하는 편인데 여기는 목살이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서 계속 아른아른 거려요 ㅋㅋ 그리고 껍데기도 잡내하나 없이 양념이 잘배어들어 너무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ㅎㅎ

다음엔 주말 피해서 평일에 다녀오려구요!! 아직 못 드셔 보신 분들 얼른 드셔 보세요 후회 없으실 거예요!

 

위치는 아래 정보 참고해주시구요 이상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


기본정보

º 주소 : 서울 마포구 망 원로 48-1
(망원동 416-33번지) 
º 영업시간 : 평일 17:00 - 02:00

주말 16:00 - 02:00

º 영업시간 설, 추석 당일 제외한 연중무휴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