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스토리/맛집&카페

[신촌/홍대] 홍대 즉석떡볶이 맛집 '또보겠지떡볶이' 붕붕허니비점

by 만또니 2020. 6. 11.

[신촌/홍대] 홍대 즉석떡볶이 맛집 '또보겠지떡볶이'  붕붕허니비점


다들 홍대하면 또떡!! 또떡 하면 버갈 많이 들어보셨을 텐데요

워낙 유명한 맛집이다 보니 홍대에 지점만 5개? 가 넘는 것 같아요

저는 홍대입구역에서 내리면 제일 가까운 붕붕허니비점을 다녀왔습니다!

 

나름 점심시간대 피해서 왔다고 했는데도 기다리는 사람들이 엄청 많았어요ㅜ

벌써 세번째 방문인데도 또떡을 먹으려면 늘 기다림의 연속...

 

 

또떡을 먹기 위해서는 우선,

가게 안으로 들어가 웨이팅 리스트에 이름과 인원수를 적고 메뉴는 미리 정해서

표시해두어야 해요!! 그리고 이름이 호명될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는 점...ㅎㅎ

직원분이 이름을 불렀을때 그자리에 없으면 순서는 다른팀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흑흑

 

한 시간 가까이 기다렸을 때쯤 저희 이름이 호명되어서 안으로 들어갔어요!

내부는 아담했고 곳곳에 인형들과 피규어들로 장식되어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용

옛날 다락방에 온 느낌이 들네요ㅋㅋ

 

 

또떡에 오면 무조건 먹고 가야 하는 필수코스죠!!

또떡의 완성은 즉떡+버갈+날치치  >_<

아마 10중에 10은 저 코스 그대로 먹고 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도 당연!! 또떡 코스대로 주문했답니다 ㅋㅋ

 

주문 메뉴

떡볶이 + 당면 추가

버터 갈릭 감자튀김

날치알 치즈 볶음밥

 

 

자리에 앉아마자 얼마 안되서 바로 즉떡이 나와버렸어요 

싱싱해 보이는 양채추가 가득했고 깻잎이 예쁘게 플레이팅 되어있네요 ㅎㅎ

 

 

즉떡이 보글보글 끓여지는 동안 버갈이 나왔어용

 제가 또떡에 온 목적! 또떡을 사랑하는 목적! 은 바로 너!! 버갈♡

진심 또떡 버갈은 최고예요ㅜㅜ 한입 먹는 순간 부드러운 감자튀김 위에

달달한 시즈닝과 갈릭소스의 조화는 당연 최고예요!!!

여긴 버갈 존맛집!!!

 

 

버갈을 먹는 동안 야채 숨이 다 죽고 보글보글 끓고 있는 즉떡을 맛보았어요 

저는 쌀떡보단 밀떡을 좋아하는데 여기는 밀떡을 써서 너무 좋더라구요 ㅋㅋ

국물도 텁텁하지 않고 깔끔했고 먹자마자 와! 존맛이다!! 이런 건 아니었지만

깔끔한 육수 맛에 계속 이끌리게 되더라구요 ㅎㅎ

여기에 버갈까지 먹어주면 끝장납니다!!

 

 

버갈에 떡볶이를 다 먹고나니 너무  배불렀어요ㅠ

그래도 날치치를 맛보기 위해 주문을 했답니당

 

 

쨘! 주문을 하면 직원분이 다 먹은 냄비를 가져다가 조리해서 주시는데

배부른데도 이 비주얼을 보니 군침이 돕니다ㅜ

날치알과 치즈가 만난 볶음밥은 말이 필요 없겠죠??

너무 고소하고 맛있네요!!

 

 

마지막 볶음밥까지 싹싹 긁어먹고 오늘도 배불리 먹고 갑니다 ㅋㅋ

또떡은 홍대에 여러 지점이 있긴 하지만 어느 지점이나 항상 웨이팅이 있다는게 너무 슬퍼요ㅜ

그래도 기다린 보람이 있을정도로 맛있어서 잊을만하면 또 찾아가게 됩니다 ㅎㅎ

저는 홍대입구역에서 가장 가까운 붕붕허니비점을 방문했구요 

지하철 타고 오시는 분들은 제가 다녀온 지점이 방문하기엔 편할 것 같네용

매장 정보는 아래 참고 해주시구요 여기서 포스팅 마칠께요 :)

 

기본정보 


또 보겠지 떡볶이 붕붕허니비점

º 주소 : 서울 마포구 양화로 19길 22-25
(동교동 153-3번지 2층
º 영업시간 : 매일 11:30~21:00 / Last order 20:00

 

홍대입구3번출구 도보2분거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