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스토리/맛집&카페

[마포구청/성산] 성산동 아구찜 맛집 + 볶음밥 맛집 '군산찜'

by 만또니 2020. 6. 16.

[마포구청/성산] 성산동 아귀찜 맛집 + 볶음밥 맛집 '군산찜'


오늘은 해산물을 좋아하는 저에게 남자 친구가 아는 맛집이 있다며

데리고 간 아귀찜 맛집인 군산찜!!! 다녀 왔습니다 ㅎㅎ

알고 보니 미우새에서 양세형이 포장해간 집으로도 유명하더라구요 ㅋㅋ 

저는 평일 저녁에 퇴근하고 부랴부랴 찾아갔습니다! 피곤 피곤...

 

 

군산찜 도착!!!

가게 앞에는 차량 4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혹시 만차일 경우에는 바로 옆에 공영주차장도 있으니 거기에 주차하면 될 것 같아요!

 

 

평일 저녁이라 그런지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왔고 

가게 내부는 동네 오래된 맛집 느낌이 풍겨지네요 ㅋㅋ

좌식을 선호하진 않지만 어쩌다 보니... 좌식 테이블에 착석 ㅎㅎ

 

 

벽면에는 이렇게 군침 돋는 음식 이미지가 붙어있어요.

사진만 봐도 너무 맛나 보이네요 ㅎㅎ

 

 

메뉴판을 보면 다양한 찜 메뉴가 있어요

저희는 둘이서 아귀찜 소 짜리로 주문했습니다!

매운맛 조절도 가능하여 저희는 중간맛으로 선택했어요

 

 

기본반찬이 세팅되었어요

김치, 단무지무침, 부추 겉절이, 오이냉국

 

 

저는 오이냉국이 정말 시큼하니 맛나더라구요

한입 두입 떠먹다 보니 아귀찜 나오기 전에 다 먹어버렸다는....ㅎㅎ

신맛에 약하신 분들은 못 드실 수도 있어요.. 많이 신편이긴 합니다 ㅋㅋ

 

 

쨔라란~! 메인 메뉴인 아귀찜이 나왔어요 ㅎㅎ

소자인데도 아구살이 푸짐하게 들어가 있었고 그위에

아삭아삭한 콩나물들이 있어 너무 푸짐해 보였어요!!

 

 

아구와 콩나물 한입 쏙~! 한입 먹어보니

살은 너무 쫄깃하면서 부드러웠고 콩나물 식감은 아삭아삭하니 너무 좋았어요

무엇보다 너무 적당히 매우면서 담백한 양념이 너무 맛나더라구요!!!

 

 

아귀찜 다 먹고 뽀끔밥도 주문했어요 ㅎㅎ

주방에서 조리해서 나오는데 고소한 향이 솔솔 풍겨졌습니다.

양념이 맛있어서 그런지 뽀끔밥도 역시 너무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제가 볶음밥 먹을 때 제일 좋아하는 살짝 탄 볶음밥 누룽지!!

볶음밥 누룽지만 따로 판다면... 전 세공기도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너무 맛나요 ㅜㅡㅜ 남자친구 덕분에 정말 맛있게 배불리 먹었습니다.

 

후기!!

군산찜은 일반 아구찜 집과는 다르게 확실히 담백한 양념 맛과

아구 살이 쫄깃하고 부드러워서 맛있었고

해산물 먹고 싶을 때 종종 찾아가게 될 맛집인 것 같아요!

아귀찜 좋아하시는 분들 군산찜 한번 잡숴보세요~!!

 

기본정보


º 주소 : 서울 마포구 새터산길 2
(성산동 200-316) 
º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º 월요일 휴무

 

마포구청역 2번 출구 도보 10분 거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