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스토리/일상&여행

[인천/을왕리] 1박2일 을왕리 여행 : 동해막국수, 불꽃놀이, 바베큐파티

by 만또니 2021. 1. 11.

[인천/을왕리] 1박2일 을왕리 여행 : 동해막국수, 불꽃놀이, 바베큐파티


안녕하세요 :D 

저는 두달전쯤인 11월에 친구커플과 함께 더블데이트 겸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

(엊그제 다녀온 것 같은데 벌써 두달이라는 시간이 흘렀네요....)

여행장소는 서울에서도 멀지 않고 근처에 해수욕장이 있는 을왕리로 정하게 되었어요 ㅎㅎ

아무래도 다들 일을 하다보니 장거리 운전을 하면 피곤할 수도 있어서 을왕리가 1박2일로 놀러가기 부담스럽지 않더라구용! 숙소는 친구가 펜션으로 예약을 하였고

저녁엔 바베큐를 할꺼라 근처 인천공항점 이마트에서 보기로하였습니다.
이제 설레는 맘으로 을왕리로 고고씽!!!

 

 

 

 

 

출발한지 한시간도 채 안됬는데 보기만해도 가슴이 뻥뚫리는 바다가 보입니다!!!

요새 코로나때문에 집콕만 해서 그런지 이런 사진만 봐도 힐링되는 느낌이에요 😂 

 

남자친구랑 폭풍수다를 떠니 어느새 이마트에 도착해서 친구커플과 저녁에 먹을 고기와 술 그리고 과자 등등 먹거리를 잔뜩 샀습니다.

장을 다보고 점심을 먹으러 작년에 정말 맛있게 먹었던 '동해막국수'로 향했습니다.

마침 저희 숙소랑도 가까워서 점심먹고 가기 딱이더라구용 ㅎㅎ

(사진을 자세히 찍지못해서 중간중간 생략되는 점 이해부탁드려요ㅜ)

 

 

 

 

동해막국수 도착!! 주차공간이 넓어서 오자마자 바로 주차하기 편했어요 ㅎㅎ

동해막국수는 을왕리에서 정말 유명한 맛집 중 하나인 곳이라 주말이면 웨이팅이 필수인데 

저희는 평일에 와서 그런지 운좋게도 바로 입장할 수 있었어요!

 

 

 

 

동해막국수에 오면 막국수보다 먼저 주문해야할 필수메뉴!

수육 (대) + 메밀전

그리고 비빔막국수

 

 

개인적으로 여긴 막국수보다는 수육 존맛탱집이에요 ㅎㅎ

메밀전 위에 백김치, 수육을 올려주고 달콤한 명태식해를 곁들여 먹어주면 정말 끝장나게 맛있습니다 😭

꼭꼭 드셔보세요 강추합니다!! 이 맛있는 음식을 전도하기위해 다음엔 제대로된 동해막국수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저희는 배불리 먹고 친구가 예약한 펜션으로 가서 짐을 풀고 좀 쉬다가 해수욕장으로 향했습니다 ><

 

 

 

키야...정말 절경이지 않나요?? 

을왕리에서 이렇게 멋진 풍경을 보게 되다니 새삼 을왕리를 다시 보게 되었어요 ㅎㅎ
바다 너머 노을진 하늘이 너무너무 아름답습니다 ㅜㅜ사진으로 다 담기지 않는게 안타까울 뿐이였어요 흑흑

 

 

 

 

 

노을 감상을 하고 갯벌위를 걸으면서 커플끼리 서로 사진도 찍어주고 

벌위에 이니셜도 쓰면서 시간가는줄 모르고 재미있게 놀았어요 ㅎㅎ

코로나 때문인지 사람도 거의 없어서 더 맘편히 놀았던 것 같아요 (그래도 마스크는 무조건적으로 착용했답니다!)

 

 

 

 

을왕리와서 폭죽을 빠트리면 섭하쥬??

근처 편의점에서 2만원어치 폭죽을 사서 폭죽놀이도 신나게 했습니다.
폭죽놀이를 하면 왠지모르게 어린아이 마냥 설레고 신나게 되는 것 같아용 ㅎㅎ

 

 

 

 

 
해수욕장에서 신나게 놀고 숙소로 돌아와서 바베큐 준비를 했습니다.

사장님이 초벌을 먼저 해주셔서 저희는 간단히 굽기만 하고 맛있는 저녁식사를 했어요!!

참고로 저희가 묵었던 펜션은 대명펜션이라는 곳인데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셨구 방도 뜨끈뜨끈해서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다음에 을왕리에 오게되면 재방문 예정입니다! 강츄👍👍

이렇게 바베큐까지 끝내구 숙소에서 게임도 하면서 알찬 1박2일 을왕리 여행을 마무리 했습니다.
포스팅을 하다보니 저때로 정말 돌아가고 싶네요 ㅠ
아무래도 이때만큼 코로나가 더 심각해져서 어디 놀러가기에 제약이 많이 따르지만 자유롭게 놀러다닐 수 있는 날이 오기를 기대해봅니다...!

이번한주도 같이 화이팅해보아요 :)

 
-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지키며 다녀왔습니다 -


♥ 구독과 좋아요는 민스토리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