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스토리/일상&여행

응급실 떡볶이 부상맛 배달리뷰!

by 만또니 2021. 1. 18.

응급실 떡볶이 부상맛 배달리뷰!


안녕하세요 민스토리입니다 :D

저는 평소 배달음식을 자주 먹는편은 아닌데 아무래도 시국이 시국인지라 밖에서 먹기는 조금 꺼려지더라구요ㅜ

그래서인지 요근래 배달음식 주문빈도가 점점 늘어가고 있어요...ㅎ 저만그런거 아니죠??

오늘도 어김없이 배달의민족 어플을 켜서 뭘먹을지 행복한 고민 중 엽떡의 새로운 적수로 유명한 응급실떡볶이를 먹어보았습니다 😋

 

 

기다리던 응떡!!! 배민에서 안내받은 배달 예상시간보다 훨씬 빨리 도착했어요

요새는 배달주문량이 많아서 그런지 앱에서도 시간을 넉넉하게 잡는 것 같네용

 

 

주문메뉴

응SET (응떡 + 날치알주먹밥) 16,000원

당면사리 추가 2,000원

메추리알 추가 1,000원

야끼만두 (3개) 1,500원

사이다 1,500원

 

 

 

 

포장을 뜯어보니 메모지가 떡볶이 한가운데 딱 붙여있었어요! 고객입장으로써 이런 작은 정성 하나하나에 감동받게 되는 것 같아요 ㅎㅎ

기본으로 단무지와 쿨피스가 나왔고 응떡 맵기단계는 부모님과 함께 먹을거라 가장 낮은 부상맛으로 주문했습니다.

부상맛은 아이들도 먹을 수 있는 안매운맛이라고 하네요 :)

 

 

뚜껑 개봉후 한컷찍으려고 하는데 자다가 떡볶이 냄새맞고 온 저희집 댕댕이 넘 귀엽쥬? 💗

이제 본격적으로 식사를 시작해보겠습니다 ㅎㅎ

 

 

세트메뉴 중 하나인 날치알 주먹밥! 솔솔 뿌려진 김가루 위에 날치알이 올라가 있어요.

비닐장갑을 끼고 먹기좋게 동글동글 주먹밥을 만들어 줍니다 ㅎㅎ

 

 

그리고 다소 빈약한 야끼만두,,, 모둠튀김을 시킬걸 그랬나바요😅

 

 

다음은 메인인 응급실떡볶이!!

근데 주문하고 보니 뭔가 허전한거 있죠...?? 그것은 바로 치즈‼️

엽떡처럼 주문하면 기본 치즈토핑이 되어있는 줄 알았는데 응떡은 치즈를 따로 추가해야 하나봐요ㅜ 

저처럼 응떡 처음 드셔보시는 분들은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동글동글 주먹밥과 떡볶이 한입 먹고 야끼만두도 떡볶이 국물에 찍어서 먹어줍니당 

 

 

얇게 슬라이스된 단무지도 제스타일이에용 ㅎㅎ

 

 

그리고 정말 많은 사리가 들어가 있는 응떡!

기본떡, 수제비, 물만두, 고구마떡, 메추리알, 어묵 이정도 들어가있던 것 같은데 사리가 많으니 골라먹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특히 고구마떡 완죤 제스타일입니당 ㅎㅎ

 

맵기는 제일 낮은 단계로 주문해서 그런지 정말...초등학생도 먹을 수 있는 수준의 맵기였어요.

결론은 전혀 안매움!!! 안맵다는 걸 알고 주문하긴 했지만 조금은 매울 줄 알았거든요 ㅋㅋ 기본적인 매운맛 베이스가 조금 있을 줄 알았는데 매운걸 좋아하는 저로써는 조금 아쉬웠습니다ㅜ 

아직 엽떡과 견줄만한 수준의 맵기단계를 못먹서 그런지 아직 제마음속엔 엽떡이 1순위이지만 다음엔 제대로된 매운맛을 먹어보고 다시 후기남겨보겠습니다!

 

추가로 응떡 주문하시기 전 맵기단계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 적어봅니다

1. 부상맛 (★★) - 아이들도 먹을 수 있는 수준의 안매운맛

2. 중상맛 (★) - 불닭면정도의 훅 매워지는 맛

3. 혼수상태맛 (★) - 매운음식을 좋아하시는분들이 선택하는 첫번째단계

4. 사망맛 (★) - 정말 매운맛!! ( 요청시 더맵게도 조절 가능)

 

이상 배달리뷰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