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스토리/맛집&카페

[아현/이대] 아현이대 막창 맛집 ‘아현 한곱창’

by 만또니 2021. 1. 29.

[아현/이대] 아현이대 막창 맛집 ‘아현 한곱창’


안녕하세요 민스토리입니다 :D

다들 곱창 좋아하시죠?😍 저는 곱창없이 못사는 곱순이 중 한명이랍니다!

어제 급 약속이 생겨 저녁으로 곱창을 먹게 되었는데 지인분들과 중간지점인 이대역에서 맛난 곱창집을 찾다가 이대와 아현역 중간 지점에 있는 아현 한곱창집을 발견하게 되어 다녀왔습니다. 곱창을 목적으로 갔지만 막창이 훨씬 맛있어서 막창맛집으로 소개해드리려고 해용 ㅎㅎ


아현 한곱창


 

아현 한곱창은 노란간판이 눈에띄어 쉽게 찾아갈 수 있었어요 :) 한이라는 글자가 들어가서 그런지 처음엔 소곱창집인가? 싶더라구요 ㅎㅎ

 

벽면 곳곳에는 방명록처럼 여러 사진들과 포스트잇이 붙여져 있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다녀간 흔적들이 보이니 맛집 포스가 더 나는 것 같네용

 

 

가격은 비싸지 엄청 저렴하지도 않은 대체적으로 무난한 가격대라 부담없이 주문 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

기본으로 2인분 이상 주문이지만 혼술/혼밥일 경우 1인분 주문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혼술족을 위한 사장님의 센스👍🏻

 

 

 

◾️ 주문메뉴 ◾️

야채곱창 2인분

막창 양념구이 2인분

콘치즈 추가

 

 

오뎅탕과 콘치즈는 기본으로 나왔어요 ㅎㅎ 기본메뉴가 이렇게 푸짐해도 되는건가요?? 

오뎅탕도 술안주로 딱이고 콘치즈도 푸짐하게 먹기위해 한개더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콘치즈는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것 같아요😋

 

 

이것저것 사이드 메뉴를 맛보다 보니 메인메뉴인 곱창이 나왔습니다. 보기만해도 군침이...🥺 야채곱창은 다른집과 별다른 점 없이 야채와 당면이 들어가 있었고 막창은 특이하게 부추와콩나물무침이 함께 플레이팅되어 나왔습니다.

 

 

먼저 가장 기본인 야채곱창은 본그대로 별특별한 점 없이 맛도 무난하고 평범했습니다. 

 

 

그리고 두번째로 양념막창! 먹자마자 이집은 막창맛집이구나 싶더라구요 ㅎㅎ

양념이 매콤달달하면서 맛있었고 돼지잡내도 안나서 씹을수록 고소하고 맛났습니다. 먹다가 조금 느끼해질쯤 부추콩나물 무침과 같이 곁들여 먹어주면 더 맛있어요^^! 곱창먹으러 왔다가 막창에 반해버렸네요😍

중간중간 반찬과 오뎅탕도 리필해먹고 콘치즈도 추가해서 먹었는데 리필인데도 사장님이 푸짐하게 담아주셔서 맛있게 잘먹었던 것 같아요 ㅎㅎ 이대나 신촌에 방문하시면 아현한곱창에서 막창 드셔보세요 추천드립니다👍🏻

 

어느새 이번한주도 끝이나고 내일이면 주말이 되네요 다들 행복한 불금보내시구요 이상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


기본정보

º 주소 : 서울 서대문구 신촌로 227 1층
(북아현동 221-13번지)
º 영업시간 : 매일 15:00 ~ 02:00

매주 월요일 휴무

 

아현역 1번출구에서 415m

 

 

♥ 구독과 좋아요는 민스토리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