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스토리/맛집&카페

[신촌/홍대] 홍대 날치알가득볶음밥 쭈꾸미 맛집 ‘홍스 쭈꾸미’

by 만또니 2021. 2. 7.

[신촌/홍대] 홍대 날치알가득볶음밥 쭈꾸미 맛집 ‘홍스 쭈꾸미’


안녕하세요 민스토리입니다 :D 오늘은 홍대에 가면 종종 찾아가는 맛집인 홍스 쭈꾸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집근처에서 홍대가 가깝다 보니 홍대맛집을 자주 소개시켜드리게 되네요 ㅎㅎ

 

홍스 쭈꾸미가 다른 쭈꾸미집과 다른점이 있다면 볶음밥에 날치알을 정~~~~말 많이 넣어줘서 알마니 볶음밥으로도 유명한데요 사실 쭈꾸미보다 볶음밥을 먹기위해 간적도 많답니다^^! 지금 바로 소개해드릴께요😆

 


홍스 쭈꾸미


 

 

 

홍스 쭈꾸미 앞에 도착했습니다! 저녁시간대라 그런지 1층은 만석이라 2층에 가서 먹었습니다.

참고로 야외 테라스석도 있기때문에 날씨가 좋은날엔 밖에서 먹기에도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메뉴판을 보니 1인분에 쭈꾸미+알마니 볶음밥으로 구성되어있고 쭈꾸미와 같이 먹으면 더 맛있는

삼겹살, 새우, 차돌박이로도 주문이 가능하네용!

 

+ 여기에 맵기조절도 가능하기때문에 조절해 드시면 됩니다!

 

 

◾️ 주문메뉴 ◾️

쭈삼겹 2인분 순한맛 2,8000원

(쭈꾸미+삼겹살+알마니 볶음밥)

 

 

 

 

주문후 샐러드, 깻잎, 쌈무, 콩나물, 숭늉과 쭈삼겹2인분이 셋팅되었어요 개인적으로 숭늉을 정말 좋아하는데 홍스 쭈꾸미에오면 기본으로 숭늉을 줘서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ㅎㅎ

 

 

 

 

지글지글 맛있게 익어가는 쭈삼위에 콩나물을 듬뿍넣어 더 익혀줬어요 예전에 매운맛으로 먹었다가 너무 매웠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엔 순한맛으로 주문해 먹었습니다! 포스팅하면서 다시보니 군침이 도네요🤤

 

 

 

 

먼저 잘익은 쭈삼에 떡과 콩나물을 같이 곁들여 먹어줍니다😋 원래 퐁듀에 찍어먹으면 더 맛나긴 하지만 순한맛이라 따로 주문하진 않았어요! 

 

 

 

 

그다음 깻잎과 쌈무에 올려 먹어주면 꿀맛보장! 말안해도 아시죠?ㅎㅎ 여긴 특히나 쌈무가 너무 맛있어요! 다른 쌈무와는 다르게 겨자맛이 좀 더 강하다고 할까요?? 그래서인지 쭈꾸미랑 먹을때 더 잘어울리는 것 같아요

 

 

 

 

홍쓰 쭈꾸미에 오면 항상 기본반찬을 리필해먹는 것 같아요 따로 리필대도 있기때문에 원하는 만큼 적당량 덜어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쭈삼을 거의 다 먹어갈때쯤 알마니 볶음밥을 주문했어요 볶음밥은 이름그대로 정말 알마니 볶음밥!!! 날치알이 정말 많이 들어가있죠?? 저걸로 부족하다면 볶음밥 주문전 직원분께 말씀드리면 더 넣어주신답니다 ㅎㅎ

 

 

다른데서 저정도 알을 먹으려면 3-4번은 추가해야할 것 같은데 여긴 기본볶음밥인데도 저렇게 많이 넣어줍니다😍

 

 

 

 

한숟가락 떠먹어보면 입안에 알들이 톡톡터지면서 정말 고소합니다ㅎㅎ 홍쓰쭈꾸미의 메인이라고해도 무방할 알마니 볶음밥 정말 맛있어요👍🏻 

 

 

 

 

오늘도 밥몇톨 안남기고 싹싹 긁어먹었습니다 ㅎㅎ 

쭈꾸미도 맛있지만 특히 알이 듬뿍들어간 볶음밥이 정말 맛있는 홍쓰쭈꾸미 추천드립니다👍🏻


기본정보

º 주소 : 서울 마포구 어울마당로 146 1층
(서교동 331-21번지)
º 영업시간 : 매일 11:30 ~ 00:00

 

 

 

 

홍대역 7번출구에서 170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