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스토리/맛집&카페

[홍제/무악재] 누룽지통닭맛집 ‘용씨네 누룽지 통닭구이’

by 만또니 2021. 1. 31.

[홍제/무악재] 누룽지통닭맛집 ‘용씨네 누룽지 통닭구이’


안녕하세요 민스토리입니다 :D

다들 치킨좋아하시죠?😆 치킨은 남녀노소 나이불문하고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즐겨먹고 좋아하는 대표음식 중 하나인데요!

가끔씩 기름에 튀긴 닭보다는 담백하게 구워진 통닭이 당기더라구요 ㅎㅎ 오늘은 그냥 먹어도 맛있는 통닭구이에 누룽지가 만나 환상의 조합을 이루는 누룽지 통닭구이를 먹고 홀딱 반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용씨네 누룽지 통닭구이


 

저녁시간에 맞춰 용씨네 누룽지통닭구이 앞에 도착했습니다. 뱅글뱅글 돌아가고 있는 먹음직스러운 통닭구이가 냄새를 폴폴 풍기네요 ㅎㅎ

언능 맛보고 싶었지만 홀안에 사람들이 다차서 40분정도 기다리고 들어갔습니다 술메뉴라 그런지 자리가 빨리 안나더라구요😭

 

 

아무래도 코로나로 인한 거리두기를 위해 한테이블씩 뛰어 앉았는데요! 조금 기다리더라도 불편하게 다닥다닥 앉는 것 보다는 한테이블씩 뛰어 앉으니 편하더라구요! 

 

벽위쪽에 설치되어있는 TV는 월드컵이나 올림픽 등 스포츠경기가 있는 날 치킨을 뜯으며 관람하면 넘나 좋을 것 같아요ㅎㅎ 언능 코로나가 종식되었으면 합니다ㅠ

 

 

들어와서 보니 다수 방송에도 출연된 곳이기도 했습니다 메뉴판은 귀여운 나무로 되어 세트별로 주문하기 쉽게 나누어져 있더라구요 (단품으로 주문도 가능했습니다!)

저희 일행은 여러메뉴를 골고루 먹기위해 C세트로 주문을 했습니다 ㅎㅎ

 

 

◾️ 주문메뉴 ◾️

C세트 29,000원

누룽지통닭+매운닭발+어묵탕

 

 

기본반찬인 무,오이피클과 상큼한 유자드레싱이 들어간 샐러드가 나왔습니다. 

소스류는 소금, 머스타드, 칠리 3가지가 나오네용!

 

 

가장 먼저 나온 매운닭발은 뼈있는 닭발이 아닌 무뼈닭발로 나왔습니다 전 뼈있는 닭발을 좋아하지만 가끔씩은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무뼈닭발도 좋은 것 같아요 ㅎㅎ 매콤해서 느끼하지도 않고 술안주로 너무 딱이였습니다!

 

 

그다음엔 메인메뉴인 누룽지 통닭구이! 보기만해도 너무 먹음직스럽죠?ㅎㅎ 밑에는 바삭바삭한 누룽지가 깔려있고 그위에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통닭이 올라가져 있습니다. 부드러운 닭다리 부위하나 뜯어서 누룽지와 같이 먹어주니 넘 맛났습니다😍 누룽지는 바삭하고 통닭은 담백해서 둘이 같이 먹으니 식감이 넘 좋더라구요! 여기에 칠리소스를 더해주면 말이필요없는 맛이랍니다 ㅎㅎ

 

 

닭발과 통닭에 빠져 있는 동안 잊고있었던 어묵탕도 나왔어요 ㅎㅎ 어묵이 한가득 들어가 소주안주로 넘나 딱인 메뉴였어요!

소주한잔에 어묵탕 한입 이맛은 말안해도 다 아시겠죠?ㅎㅎ

 

먹으면서 보니 포장손님도 꽤 있더라구요! 가끔씩 주로 먹는 배달 치킨보다는 담백한 통닭구이 포장해서 가족들과 함께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용씨네누룽지통닭 드셔보세용~!👍🏻


기본정보

º 주소 : 서울 서대문구 통일로39가길 10-3 1층
(홍제동 330-78번지)
º 영업시간 : 매일 12:00 ~ 24:00

 

 

 

홍제역 4번출구에서 90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