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스토리/맛집&카페

[마포구/홍대] 마늘기름떡볶이 맛집 '그동네떡볶이'

by 만또니 2020. 2. 21.

[마포구/홍대] 마늘기름떡볶이 맛집 '그동네떡볶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연히 길가다 발견하게 된 홍대 맛집

그 동네 떡볶이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평일 저녁시간쯤에 

홍대에 들려 뭘먹을지 고민하고 있는데

떡볶이집 앞에 사람들이 줄을 서고 있더라구요??

 

 

여기는 맛집이로구나! 하고

가볍게 끼니 때우기 좋을 것 같아

기다려서 먹어보았습니다.

리뷰 시작해볼게요~~!

 

 


 

 

 

 

제가 갔을 때는 가게 안은 이미 만석이였어요ㅠㅡㅠ

15분? 20분 정도 밖에서 대기한 것 같습니다.

대기하면서 검색을 해보니

이미 SNS로 핫한 맛집으로 나오네요!!!

 

 

대기하는 사람이 많다 보니

친절하게 문 앞에 안내문이 붙어져 있네요.

 

 

가게 앞에는 이렇게 배너가 있었는데

딱 보니 치즈가 듬뿍 들어간 치즈떡볶이가

유명한 집인가 봅니다.

 

 

 추위에 떨며...기다리다가

자리가 나서 가게안으로 들어왔습니다.

밖에서 본 그대로 내부 공간은 협소하긴 했습니다.

그래도 사람들이 북적북적대는 공간에서

떡볶이를 먹으면 더 맛날 것 같네요ㅎㅎ

 

 

메뉴판을 보니 홍대 치고는

대체적으로 가격이 착한 편인 것 같아요.

1인 기준으로 떡볶이, 라면, 김밥

3천 원에서 4천 원대였습니다.

 

저는 친구와 둘이서

치즈라볶이, 마늘기름떡볶이,

오징어+김말이 튀김, 와사비마요 김밥
이렇네 네가지를 주문했습니다! 

(시키고 보니 가볍게 먹는 것치곤
좀 많네요 하하 ㅎㅎ)

 

 

메뉴가 나오기 전 셀프로 받아먹는
육수로 입가심을 해주었습니다.

속을 뜨끈뜨끈하게 채워주네요!

 

 

 육수를 먹고 날 즈음에

치즈 라볶이와 숯불 와사비 마요 김밥
나왔습니다.

먼저 와사비마요 김밥을 먹어보았는데

오...@.@! 이건 뭐지 ??
입안에 들어가는 순간 숯불향이

가득 차면서 고추냉이와 같이 어우러지는 이맛은?? 

꽤 괜찮은 조합인 것 같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고추냉이의 톡 쏘는 맛을 좋아하는데

김밥 안에 들어간 고추냉이는 슴슴한 편이라 약간은

더 강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만 와사비를

좋아하는 분들도 잘 못 드시는 분들도
정말 호불호 없이 먹기에
맛있는 김밥인 것 같습니다.
이건 추천!!!

 

 

 그다음은 치즈 라볶이!!

음 이건 생각 외로 그냥 그랬어요...

치즈가 많이 들어간 것 빼고는
일반 라볶이와 같은 맵짠 단맛이었습니다.

 

 

그다음으로 나온 마늘 기름떡볶이!

비주얼상으론 합격입니다!

 

 

아 드디어 발견했어요!!!

이 집의 진정한 메뉴를

그것은

마. 늘. 기. 름. 떡. 볶. 이

 

이아이 정말 맛있어요!!!

기름에 구워서 고소한 데다가
마늘향이 풍미를 더해주네요.

어디 가도 먹어보질 못했던
특별한 맛의 떡볶이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전 이 메뉴 강추합니다!!
엄지 척

 

 

마지막으로 나온 메뉴는 튀김이었습니다.

(튀김은 사랑이쥬?)

육안으로만 봐도 겉이 정말 바삭바삭해 보입니다.

튀김 속 오징어는 정말 부드럽고 옷은 바삭바삭하고

 맛도 역시 훌륭하네요ㅠㅡㅠ

 

 

저는 이렇게 네 가지 메뉴를 맛보았는데요.

제가 여기서 추천드리고 싶은 메뉴는

마늘 기름떡볶이와 숯불와사비 마요 김밥입니다!

 

저 두가지를 선택한 이유는

다른 곳에선 맛보지 못할 이 집에서만 먹을 수 있는

특별한 맛을 가진 메뉴인 것 같았습니다ㅎㅎ

 

홍대에 들리게되면 한번쯤은
가볍게 먹기 좋은 맛집인 것 같아요!

 

이상으로 홍대 그동네 떡볶이집 리뷰였구요.

방문하실분들은 아래 정보 참고해주세요 :)

 

 

기본정보


º 주소 :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7길 14
(서교동 335-16번지) 
º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 
주문마감 : 21:30

 

 

홍대입구 7번 출구 도보 7분 거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