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스토리/맛집&카페

[백종원의 골목식당 2탄] 이대 소바야린

by 만또니 2020. 2. 17.

[백종원의 골목식당 2탄] 이대 소바야린


백종원의 골목식당 2탄!!

 

안녕하세요:)

백종원의 골목식당을 보고

처음으로 방문했던 홍탁 집을

기대 이상으로 맛보아서 그런지
골목식당에 나온 식당들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이 더  커져서 

이번 주에도 방문하고 왔습니다ㅎㅎ

 

 

이번에는

재작년쯤 방송되었던

이대 편!! 중에서도
백종원의 쯔유 극찬 맛집이었던

이대 소바야린에 다녀왔습니다.

 

 

바로 리뷰를 시작해보겠습니다!! 고고씽~

 

 


 

 

 

 

하늘이 정말 맑지 않나요??

요새 2월 같지 않게 날씨가 정말 많이 풀려서

그런지 소바를 먹기 딱 좋은 날씨였습니다 ㅎㅎ

 

 

 

 

지도를 보고 찾아가던 중

분명 지도 위치에 맞게 왔는데 안 보여서 계속 

주변에서 헤맸는데 알고 보니
건물 사이 샛길이 있었더군욥 ㅠㅡㅠ

 

저처럼 헤맬 분은 안 계시겠지만 

혹시라도?ㅎㅎ

찾기 쉽도록 빨간색 화살표로 표시해두었으니

건물 옆 샛길로 내려가시면 됩니다.

 

 

 

 

쨘! 샛길로 내려가니 바로 소바야린이

떡하니 보였습니다!
저기를 못보고 지나치다니...

가게가 구석에 있긴 하죠??

 

 

 

 

가게에 들어가 보니 포스기에

키오스크로 주문해달라고 적혀있네요.

 

 

 

 

저희는 기본 판 메밀

판 메밀 돈카츠 1개에 면추가

그리고 사이드로 메밀 전병을 주문하였습니다.

 

 

 

 

주문을 끝내고 보니

포스대 앞에 영업시간 변경 알림이

공지되어있네요 ㅎㅎ

 

11:30분 오픈 / 라스트 오더 20:00

일요일 휴무 / 예약 X

 

자리가 있으면 바로 주문해서

식사하면 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가게 내부는 이렇게 아담한 사이즈로

5개의 테이블이 있었습니다.

 

 

 

앞쪽에 대기의자도 있었습니다.

저는 토요일 오전 기준 12시 반쯤 도착했고

혹시라도 웨이팅이 있을까 걱정하고 갔는데

다행이 마지막 테이블이  남아있어서 주문하고

바로 자리에 앉았어요 야호!!

 

 

 

 

자리에 착석하고
주방 쪽을 보니 사장님이 보이네요!

참고로 사장님 혼자  음식을 하시기

때문에 웨이팅이 없더라고 메뉴가 나오기까지는

시간이 좀 소요되니 알고 계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한 20분 정도? 기다린 것 같습니다.

 

 

 

 

벽면에는 판 메밀 맛있게 즐기는 법이

친절하게 적혀 있었어요.

그위에 콜라 시계는 너무 귀엽네요 ㅎㅎ

 

 

 

 

우앗!!!
기다리던 끝에 드디어 판 메밀이 나왔습니다!!

(제껀 기본 판 메밀 + 메밀전병)

 

 

 

 

(친구껀 판 메밀 돈카츠 + 면추가)

면추가를 해서 쯔유를 예쁜 컵에
추가로 담아주시네요.

 

 

 

 

저는 무와 고추냉이를 넣기 전에

그냥 오리지널 쯔유 맛을 먼저 맛보았는데

와...우... 또 감탄이 절로 나오네요...!!!!

백종원 님이 쯔유 맛을 보시고
비법을 알고 싶다고 했었는데

그 이유를 알 것 같아요!!!

저도 메밀소바를 정말 좋아해서 

여기저기 음식점에서 많이 먹어보았는데 

비교도 안될 정도로
여기 쯔유는 정말 맛있습니다. 대박!!!

 

적당한 불향과 묵직한 단맛의 조화가
정말 예술입니다. 쌍 따봉!!!

 

 

 

 

오리지널 쯔유를 맛보았으니

이제 파 무 고추냉이를 넣고 면풍덩후 흡입!!

면도 적당히 잘 익혀지고 쫄깃해서

쯔유와 함께 먹으니 너무 맛있어요ㅠㅡㅠ

 

 

 

 

추가로 먹은 메밀전병은 안에
김치가 들어가 있었는데

꽤 매콤하더라고요!
전 개인적으로 사이드로 먹기엔 괜찮았고
의외로 돈가스도 바삭하고 고기가 얇아서
소바랑 곁들여 먹기에 좋았습니다.

 

 

 

 

오늘도 이렇게 남김없이 다 싹쓸이 했습니다.

다 먹었다는 건 정말 맛있었다는
증거 아니겠습니까?ㅎㅎ

 

 

이번 이대 소바야린도 정말 성공적이었습니다.

아마 날씨가 더 풀리고 여름이 찾아오면

소바집 웨이팅이 장난 아닐 것 같네요.

다음엔 냉메밀 먹으러 재방문하려고 합니다!!!

방문하실 분은 기본정보 정리해두었으니
아래 참고 부탁드려용

 

 

오늘도 이렇게 2탄 백종원의 골목식당
리뷰를 마치면서

다음3탄 골목식당도 기대해주세요!!!

 

 

기본정보


º 주소 :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 3길 10
(대현동 56-27번지 1F) 
º 영업시간 : 매일 11:30 - 20:00 /
(일요일 휴무)

 

 

 

 

 이대역 3번 출구 도보 3분 거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