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스토리/맛집&카페

[송파/문정] 서울 3대 떡볶이 맛집 '골목떡볶이'

by 만또니 2020. 2. 13.

[송파/문정] 서울 3대 떡볶이 맛집 '골목떡볶이'


녕하세요~!  

오늘은 남녀노소 나이 불문하고 모두가 좋아하는 

국민 음식,,, 그것은 바로 떡볶이!!!♥

 

 

송파구 문정동에 서울 3대 떡볶이
유명한 골목 떡볶이집을

방문해보았습니다. 
같이 가보실까요??ㅎㅎ

 

 


 

저는 회사가 문정역 근처라 퇴근하고

6시 40분쯤 방문을 했습니다.

드디어 도착!!!!

파란색 간판이 눈길을 확 사로잡네요 ㅎㅎ

 

저녁 시간대라 사람들이 꽤 차있었고

내부는 딱 어렸을 때 자주 갔던 친근한 

동네 떡볶이 집 같은 느낌...?ㅎㅎ

 

★ 메뉴 ★

 떡볶이 3000원

순대 3000원

만두 1000원(3개)

 

메뉴는 1인분 기준

세 가지로 간단하게 구성되어 있었어요.

 

저는 여기서 먹고 갈 거라

셀프로 쟁반이랑 수저, 포크를 챙겨서

떡볶이 1인분, 순대 1인분, 튀김 1인분

주문을 했습니다.

 

보글보글 끓고 있는 떡볶이를 보며 군침이,,,,ㅎㅎ

 

이곳은 특이하게도

이모님께서 배식대에서 주문을 받고

주문한 음식을 바로 퍼서 주네요! 

 

음식을 받고

자리에 착석!!! 두근두근ㅎㅎ

 

제일 기대하던 떡볶이를 먼저 먹어보았습니다!!!

우선 1인분 치고는 양이 정말 많았어요.

 

맛은 어렸을 때 학교 앞에서 먹은

동네 떡볶이 맛과 비슷한 느낌이었습니다!

 

 

뭐랄까,,, 평범하면서도 익숙한 맛?이지만

요즘은 시중에 이런 떡볶이가

별로 없어서 그런지 더 특별하게 느껴지는

맛? 이였답니다! 

 

국물이 되게 담백해서

먹으면 먹을수록 계속 떠먹게 되서

중독성 있습니다 ㅎㅎ 

 

순대는 따로 내장 같은 게 없고

오로지 순대로만 파시더라구욥ㅜㅡㅜ

 

내장과 같이 먹는걸 

좋아하는 저에겐,,, 조금 아쉬웠지만

국물에 찍어 먹으니 역시 맛나네요ㅎㅎ

 

야끼는 보통 먹는 그 맛이었고

빈속 안에 국물을 꽉꽉 채워서

후딱 해치워버렸습니다 ㅎ

 

쨘!!! 클리어 (부끄부끄)

친구와 제 뱃속으로 다 들어갔어요 ㅎㅎ

 

다 먹은 건 저렇게 퇴식대에 올려두면

이모님이 치워 주신답니다.

 

  참고로 음료수도 있으니

주문할 때 꺼내서 같이 계산하면 될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초등학교 때 먹었던

옛날 추억이 떠오르는 맛이어서 좋았고

 

떡볶이 양은 1인분 치고도 꽤 많아서

둘이서 메뉴별로 1인분씩 시켜먹으면

딱 적당할 것 같아요 ㅎㅎ

 

먹다 남은 건 포장도 가능해서

혼자 먹을 때도 부담 없이 먹기 좋을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찾아오실 분들을 위해

매장 정보를 정리해보았습니다ㅎㅎ
아래 참고부탁드려요.

 

이상으로 골목 떡볶이 리뷰를 마치며,,,
구독과 좋아요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기본정보


º 주소 : 서울 송파구 문정로 1길 33
(문정동 44번지) 

º 영업시간 : 평일 15:00~21:00
/ 주말 및 공휴일 13:00~21:00

(설, 추석 당일만 휴무)

º 반려동물 출입 금지 / 주차공간 따로 없음

 

 

문정역 1번 출구로 나와  도보 6분 거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