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스토리/맛집&카페

[합정/상수] 홍일품 간장게장+무한리필

by 만또니 2020. 3. 9.

[합정/상수] 홍일품 간장게장+무한리필


오늘 합정에 위치한 간장게장 맛집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

우연치 않게 티비에 나오는 나 혼자 산다 화사편 간장게장 먹방을 보게 되었는데 정말 맛나게 먹더라구요!

침이 쥬르륵.... 평소에도 간장게장을 정말 좋아하는데 방송을 보니 더 먹고 싶어져 (역시 방송의 힘이란..!!!)

친구와 간장게장 먹방 하러 자주 즐겨 먹었던 곳인 합정 간장게장 무한리필 맛집인  홍일품에 다녀왔습니다!ㅎㅎ

바로 리뷰 시작해볼게요~~!

 


홍일품 간장게장


 

 

지도를 따라 찾아가 보니 간장게장 홍일품 가게가 크게 자리 잡고 있었습니다.

간만에 간장게장 먹을 생각에 벌써부터 설렘 폭발!!!

 

 

 

들어가기 전  입구에 한국 소상공인 우수 음식점으로 선정된 곳이라는 팻말이 붙어져 있었습니다.

 

 

 

토요일 오후 4시 30분쯤 도착했는데 손님들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예전에는 웨이팅도 있어서 기다리고 먹었었는데 아마도... 코로나 영향 때문인지 빈자리가 많아서 바로 착석했습니다 ㅎㅎ

 

 

자리에 착석하니 무한리필 조건 안내문이 붙어있네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 게는 다리까지 모두 먹을 것

2. 식사시간은 90분 제한

3. 리필 후 남길 시 환경부담금 5천 원 추가

 

 

 

홍일품 메뉴판입니다.

메뉴가 엄청 다양해 보이지만 기본 옵션으로 다 게장이 포함되어있다는 점~~!

 

 

저는 무한리필을 먹으러 왔기 때문에  홍일품 메뉴에서 가장 기본인 1번으로 주문하였습니다.
가격은 17900원이고 간장게장 무한리필 치고는 대체로 착한 가격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

(참고로 정식은 무한리필이 안됩니다! 빨간 테두리 안의 홍일품 메뉴가 무한리필이에요@_@ )

 

주문메뉴

홍일품 메뉴 1번 17900원

(간장게장+양념게장+알밥)

 

 

 

메인 메뉴인 간장게장 자리를 비워두고 밑반찬 5가지가 나왔습니다! 

그리고 밥 위에 김가루와 날치알이 언져서 나오네요 ㅎㅎ

 

 

 

드디어 메인 메뉴인 간장게장 등장!!

먹은 지 얼마 안됐는데 글 쓰다 보니 또 군침이 도네요ㅠㅠ

게는 크지도 작지도 않은 적당한 크기에 살과 알이 실하게 들어있었어요.

예전에는 첫 접시에 게 3마리는 담겨져 나왔던것 같은데 지금은 기본 두 마리로 나왔습니다. 

우선 무한리필이니 부족하면 더 시켜먹는 걸로!! 

 

 

 

여기서 하나 더! 홍일품은 간장게장을 시키더라도 양념게장을 기본으로 줍니다.

간장게장만큼의 게 사이즈는 아니지만 그래도 맛보기용으로 먹어보기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마지막으로 보글보글 끓여져 나온 된장찌개까지 더해주면 홍일품 1번 메뉴 완성!!

이제 먹방 타임입니다 ㅎㅎ 넘나 행복한 것...♡

 

 

 

게살과 알이 정말 실하지 않나요??!

맛은 너무 짜지도 않고 그렇다고 심심하지도 않게 적당한 간장 소스가 베어 들어서 담백하면서도 알이 고소함을 더해줬어요!

비린맛은 전혀 없었습니다!  

 

 

 

보기만 해도 향긋함이 풍겨지는 명이나물도 한쌈 먹어주고 된장찌개로 입가심해주면 더이상 말이필요없죠?ㅎㅎ

 

 

 

게장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게딱지 볶음밥 아니겠습니까??ㅎㅎ

간장 소스와 알이 들어있는 게딱지에 밥을 넣어서 비벼먹으면 이곳이 바로 천국이네요 🤤

 

 

 

역시 한 접시로는 부족하니 한번 더 리필하였어요!

 

 

 

두 접시로는 부족하니 한번 더~~! (부끄)

먹어도 질리지 않는 간장게장의 매력이란...🥺

 

 

 

사진 보면 아시겠지만 리필했다고 해서 크기가 줄어들거나 양이 줄지 않고 처음에 받은 양 그대로 계속 리필해주셔서 신선한 게를  원없이 맛나게 먹었습니다!!!

 

 

 

간장게장만 먹어주면 섭섭하니 양념게장도 한입~~!

양념게장은 그냥 매콤 달콤한 평범한 맛이었고 게가 쉽게 부러져서 그다지 신선하다는 느낌은 못 받았어요!

그냥 맛보기용으로 드시면 좋을 것 같네요.

 

 

 

이렇게...마지막 세 번째 접시까지 클리어하며  배불리 먹었습니다 ㅎㅎ

 


홍일품 간장게장은 무한리필이라고 해서 재료의 신선도가 전혀 떨어지지 않고 맛 또한 훌륭해서 정말 맛나게 먹었어요! 

신선한 게장을 부담 없는 착한 가격으로 원 없이 드셔 보실 분들께 추천드리구

비린맛이 없으니 게장 입문자분들도 도전해보면 좋을 것 같네요 ㅎㅎ

이상으로 홍일품 리뷰를 마치며  방문하실 분들은 아래 정보 참고해주세요!

이상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

 


 

기본정보

º 주소 : 서울 마포구 독막로 47-1
(합정동 410-13
º 영업시간 :  매일 11:00 ~22:00

 

 

합정역 6번 출구 도보 6분 거리

상수역 1번 출구 도보 6분 거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