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스토리/맛집&카페

[마포구/홍대] '우와' 오꼬노미야끼+야끼소바 철판요리 맛집

by 만또니 2020. 3. 23.

 [마포구/홍대] '우와' 오꼬노미야끼+야끼소바 철판요리 맛집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들과 홍대접선에서 접선했어요!

오늘은 어디갈지 검색하다가 SNS에서 핫한 오꼬노미야끼 맛집인 '우와' 홍대점에 다녀왔습니다~!

찾아보니 홍대 점말 고도 신사동 가로수길에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가게 이름만큼 맛도 '우와' 일지 한번 리뷰 시작해볼게요 ㅎㅎ


우와


 

우와 홍대점은 간판이 따로 없어서 찾아가는데 좀 헷갈렸어요 ㅠ

지도 보고 찾아갔는데 도착해서 매장을 바로코앞에 두고 전화했다는....

사진에 보이는 건물 2층이 우와 매장이니 저처럼 헤매지 마시고 바로 올라가면 됩니다!!ㅎㅎ

 

 

겨우겨우 찾아 들어갔는데 만석이더라구요..

금요일 저녁이라 그런지 웨이팅은 피하기 어려웠어요ㅜㅜ

들어가자마자 태블릿 pc에 이름과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홍대 주변 구경하러 갔는데 20-30분 정도 후에 연락이 왔습니다!

 

 

매장에 다시 들어가서 메뉴 고르기!

(정신이 없어서 메뉴판을 자세히는 못 찍었네요ㅠ)

저희는 우와 베스트 메뉴인 오꼬노미야끼와 야끼소바를 주문했습니다.

 

주문메뉴

오꼬노미야끼

토마토(수제 토마토소스와 레지아노 치즈) + 돼지고기

 

야끼소바 

클래식(오사카풍 수제 오리지널 소스) + 해산물

 

레드락

 

 

가게 내부는 철판에서 바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바 테이블과 일반테이블로 나눠져 있었습니다.

저는 철판에서 요리를 맛보고 싶어서 직원분께 바 테이블로 요청했습니다!

 

 

이렇게 직원이 요리하는 모습도 바로 볼 수 있고 자리에 철판도 있어 너무 좋았어요 ㅎㅎ
바 테이블 자리 강추드려요👍🏻

 

 

메인 메뉴를 기다리는 동안 레드락이 나왔습니닿ㅎ

너무너무 부드럽고 맛난 생맥주 레드락!  크흡 또 마시고 싶네요 🤤

 

 

레드락 한두 모금 먹다 보니 오꼬노미야끼와 야끼소바 등장!

김 이모 락 모락 다시 보니 너무 먹음직스러워요ㅠ

 

 

수제 토마토소스와 레지아노 치즈가 들어간 오꼬노미 야끼!!!

이곳 오꼬노미야끼는 밀가루 반죽을 사용하지 않고 100% 마를 사용 하여만들었다고 합니다.

 

 

다음 메뉴는 오사카풍 수제 오리지널 소스와 해산물이 들어간 일본식 볶음면 야끼소바 입니다>_<

이제 사진 다 찍고 신나는 먹방 타임!

 

 

그리고 빈 철판....ㅋㅋㅋㅋㅋㅋ

재료도 신선하고 소스도 적당히 베어 들어 맥주랑 먹기 딱 좋았어요.

특출나게 맛이 있는 것은 아니였지만 입과 함께 눈도 같이 즐거워서 좋았던 것 같아요 ㅎㅎ

오꼬노미야끼 좋아하시는 분들 한번쯤 가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방문하실 분들은 아래 정보 참고 부탁드리구요 이상 우와 홍대점 리뷰 마치겠습니다 :)


기본정보

º 주소 :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21길 21-16
(서교동 364-10 2층) 
º 영업시간 : 월~일 (12:00-22:00) / 금토 (12:00-24:00)
브레이크 타임 14:30-17:00

 

 

 

홍대입구 9번 출구 도보 9분 거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