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스토리/맛집&카페

[홍대] 'C27' 인테리어가 눈에띄는 치즈케이크맛집

by 만또니 2020. 3. 11.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밥 먹고
폭풍 수다를 떨기 위해

카페 검색하다가 독특한 인테리어가
눈에 띄어 찾아가게 된 홍대 C27카페

 

 

리뷰 시작해볼게용!


 

입구부터 범상치 않은 느낌이 풍깁니다.

천정은 노출로 되어있고 천정보에 카페 이름을

새겨놓아서 그런지 빈티지함도 가득합니다 ㅎㅎ 

 참고로 여기는 27종의 치즈케이크가 있어
C27이라고 하네요! 

 

 

 

 

바로 앞에 봄 시즌 메뉴인
딸기 음료가 여러 종류로 나와 있네요.

커피 마시면 잠 못 잘 거 같았는데
시즌 음료를 먹어봐야겠어요!

 

 

 

 

 

카페 안으로 들어와 보니 테마파크처럼

롤러코스터 조형물이 설치되어 있어요 ㅎㅎ

카페에 이런 게 있다니 정말 이색적이네요!

사람들 보니까 저기 앉아서 사진도 찍더라구요.

(전 부끄러워서... 패스)

 

 

 

 

주문하려고 판매대 쪽으로 가보니

C27 만의 굿즈가 진열되어있습니다.

치즈 모양의 소품이 너무 귀엽네요 ㅎㅎ

텀블러도 깔끔하면서
고급미가 있어서 사고 싶었지만

이미 집에 있기 때문에 패스..!

 

 

 

 

치즈 케이크 전문점이라 그런지
와인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카페에서 와인도 마실 수 있다니 싱기합니다!

 

 

 

 

이렇게 한눈에만 봐도
정말 많은 치즈케이크가 있었습니다.

다양한 치즈케이크를 한 곳에서
고를 수 있다는점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C27카페의 치즈케이크는

향이 짙고 풍미가 좋은 프랑스 치즈와

담백하고 고소한 호주의 치즈를 블랜딩 하여

최상의 재료를 아낌없이 담았다고 하니 

치즈 덕후들에겐 이곳이 천국이 아닐까 싶습니다 ㅎ

 

 

 

 

보기만 해도 너무 예쁘고
귀여운 치즈볼도 있었습니다.

한입에 즐기는 프리미엄 치즈볼이라고 적혀있네요.

저는 밥을 먹고 와서 그런지 케이크보다

이 치즈볼이 부담 없이 맛볼 수 있어서
더 끌렸습니다. 요놈으로 정했다!!

(선물하기에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이제 주문하러~~!

메뉴판을 보니 커피와 음료는
그냥 무난한 수준의 가격이네요!

 

저와 친구는 입구에서 봤던 계절메뉴인
딸기 라떼와 딸기 키위 믹스

그리고 치즈볼은 블루베리 티라미수와
초콜릿 쿠키 플레인으로 주문하였습니다.
(치즈볼은 개당 2400원)

 

 

 

 

주문한 딸기 라떼와 딸기 키위 믹스가 나왔어요!

보기만 해도 상큼함이 느껴지지 않나요?ㅎㅎ

같이 주문한 치즈볼이
색감과 식욕을 더 높여줍니다!

 

저는 딸기 키위 믹스를 먹었는데

한입 먹을 때마다 입안 가득  딸기와 키위 알갱이들이 씹혀서 신선한 과일주스를 먹는 듯했습니다.

시즌 메뉴이니 드실 분들은 얼른 가셔 드셔 보세요!

 

 

 

 

치즈볼 근접샷! 한입 베어 먹어보니
치즈 앙금 같은 게 들어있었어요.

근데 저는 생각보다 치즈맛보다는 커피맛? 이

좀 더 나는듯했는데 어쨌든 맛있네요 ㅎㅎ

간단한 디저트로 먹기 좋은 것 같습니다!

 

이렇게 사진을 다 찍고 마감시간까지 폭풍

수다를 떨었다고 합니다...ㅋㅋㅋ

(마감시간이 9시라,,, 이 부분이 살짝 아쉬웠어요ㅠ)

 

C27카페는 매장 자체도 크고 자리도 많이
마련되어있어 수다 떨기 정말 좋았습니다. 

여기에 더해서 눈에 띄는 인테리어와 다양한
디저트까지 있으니 더이상 말이 필요 없네요 ㅎㅎ

 

홍대에 놀러 오실 분들 카페 C27추천드립니다~~!

찾아오실 분들 아래 정보 참고해주세요!

 

기본정보


º 주소 : 서울 마포구 양화로 161 3층 301호
(동교동 159-5
º 영업시간 :  매일 11:00~21:00

 

 

 

홍대입구역 2번 출구 바로 앞

영풍문고 건물 3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