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스토리/맛집&카페

[홍대/상수] 홍대 빙수 맛집 추천 '도쿄빙수 상수점'

by 만또니 2020. 6. 17.

[홍대/상수] 홍대 빙수 맛집 추천 '도쿄 빙수 상수점'


원래 6월은 이렇게 더웠던가...
올해는 유독 더위가 빨리 찾아온 느낌이 드네요ㅜ

더위를 피해서 이젠 무조건 카페에 있어야 할 것 같아요 ㅋㅋ

시원한 커피도 좋지만 요새 날이 더워서 그런지
빙수가 확 당기더라구용

 2차는 항상 설빙으로...직행하다가 맨날 설빙만 먹어서 그런지 점점 질려서 새로운 빙수집을  찾아 나섰어요

그중 눈에 띈 도쿄 빙수!! 일본식 빙수라고 하는데

사진을 보고 넘나 예쁘고 맛있어 보여서 방문하고 왔습니다ㅎㅎ

 

 

 

 

도쿄 빙수는 홍대에서 15분 20분? 정도 걸어가면 나오는 상수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홍대입구역에는 왜 없는 거죠? ㅠ.ㅠ)

 

 

 

 

가게 입구 쪽에는 아기자기한 귀여운 소품들이 있네요

 

 

 

 

내부는 심플하면서 깨끗한 인테리어였고 신기하게도 강아지가 있더라구요!!!

사장님 반려견인 것 같은 느낌이었는데 졸귀탱 ㅠㅠ

너무 순하고 귀여웠는데 사진을 놓쳐버렸네요..

 

 

 

 

너무나 귀여운 빙수 메뉴판 ㅎㅎ

저는 도쿄 빙수에서 가장 대표적인 방울방울 토마토 빙수를 주문했습니다!

 

토마토 빙수 9,800원!

 

 

 

 

주문한 지 얼마 안됐는데 생각보다 빨리 나온 빙수!!!

sns에서 본 빙수가 제눈 앞에 떡하니!! 빙수가 뭐라고 너무 귀엽고 예쁘네요 ㅋㅋ

 

 

 

 

색감 보정 하나도 안 했는데 이리 찍고 저리 찍어보아도 인스타 감성 느낌이 물씬 납니당 ㅎㅎ

 

소복이 쌓인 얼음과 그위에 토마토 시럽?? 을 같이 먹어보았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곱게 간 얼음에 우유와 연유가 들어가서 부드럽고 달달한 데다 토마토 시럽과 같이 먹어주니 토마토 아이스크림을 먹는 듯했어요 ㅋㅋ

평소 토마토 안 좋아하시는 분들도 이 빙수는 맛나게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정말로 강추드려요! 

 

이젠 여기로 정했다 도쿄 빙수!!

당분간은 여기로만 올 것 같네요 ㅎㅎ 

사진만큼이나 맛도 너무너무 좋고 여기에 인스타 감성까지 더한 도쿄 빙수 올여름 꼭 한번 드셔 보세요 추천드립니다!

 

기본정보 


º 주소 : 서울 마포구 독막로 15길 9
(상수동 310-20 2층) 
º 영업시간 : 매일 12:00~22:30

º 휴무 인스타 공지

 

 

 

상수역 1번 출구 도보 2분 거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