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스토리/맛집&카페

[신촌/이대] 어머니 손맛 가득한 이대역 김밥맛집 ‘영미김밥’

by 만또니 2020. 8. 4.

[신촌/이대] 어머니 손맛 가득한 이대역 김밥 맛집 ‘영미 김밥’


이래저래 바쁘고 정신없다 보니 오랜만에 포스팅을 해봅니다...! 역시 꾸준히 포스팅하는 건 정말 어려운 것 같네요ㅜㅜ

다시 힘차게 블로그 시작~! ㅋㅋㅋ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고 자주 먹는 김밥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용!!

이대에 위치한 영미 김밥인데요 이대생들 사이에서도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한 김밥집이랍니다. 지금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ㅎㅎ

 


영미김밥


영미 김밥 도착! 가게는 테이크아웃 전문점이라 가게가 작아요! (참고로 안에서 먹고 갈 수는 있지만 자리가 매우 협소하답니다.)

 

 

가게 안으로 들어오니 사장님이 열심히 김밥을 만들고 계시네요 ㅎㅎ (항상 갈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사장님 너무 친절하세용^^)

 

 

안을 들여다보면 공간이 작아서 3-4명? 정도 혼밥 할 수 있는 테이블이 있습니다.  가끔 저기서 먹고 가곤 하는데 먹고 가면 뜨끈한 멸치육수를 먹을 수 있어 김밥과 같이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포장 시 육수는 따로 주지 않더라구요ㅜ)

 

 

주문은 먹고 갈지 포장할지 선택해서 키오스크에서 하면 됩니다 오늘은 매장에서 먹지 않지 않고 포장으로 선택했습니다.

 

 

다양한 김밥 메뉴 중 저는 영미김밥과 참치김밥을 가장 즐겨먹습니다. 오늘은 새롭게 킹새우 김밥 도전해보려고 해용

기존에 먹던 영미김밥, 참치김밥, 킹새우김밥까지 추가로 주문하여 총 3가지 종류의 김밥을 주문했습니다 ㅎㅎ

 

◾️ 주문 메뉴 ◾️

영미김밥 3,000원

참치김밥 3,500원

킹새우 김밥 4,500원

 

 

생각보다 빨리 나와서 김밥 들고 신나게 출발했어요ㅎㅎ 포장비닐이 너무 깔끔하고 예쁜 것 같습니다.

 

 

사이다도 추가로 사들고 이제 먹기만 하면 끝!! 김밥을 꺼내보니 알아보기 쉽게 스티커를 붙여주셨어요.

킹 새우는 스티커가 없었어도 누가 봐도 나 킹 새우예요 김밥이네요 ㅋㅋ

 

 

먼저 기본인 영미 김밥 먹어보기 ><  윤기 좔좔 흐르는 토실토실한 김밥 보이시나요?? 

 

 

기본인데도 입안을 가득 채워주는 김밥😍 안에 들어가 있는 햄이며 각종 야채며 너무 푸짐한 거 아닌가요?!!

 

야채 식감도 너무 좋구용 먹자마자 신선함이 느껴집니다. 예전에 강남 쪽에서 일할 때 김밥 한 줄 3천 원짜리 먹고 너무 빈약해서

돈이 너무 아까웠던 기억이 있는데... 같은 가격인데도 불구하고 영미김밥은 3천 원이 아깝지 않은 맛과 양입니다!

 

 

다음 타자는 참치김밥!!

영미 김밥 먹고도 홀딱 반했는데 참치 한입 먹자마자 이거다!!! 싶었어욬ㅋ 보통 생각하는 참치김밥 맛은 맞는데 영미 김밥만의 푸짐함과 신선함이 더해져서 가격 대비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참치김밥은 무조건 강추드립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킹 새우 김밥!!

킹새우 김밥은 여태껏 먹어보지 못한 김밥의 신세계랄까요?? 큼지막한 새우튀김이 들어가 김밥 안에 절반을 차지하는데 이거마저...너무 맛있습니다😍

 

오늘은 김밥만 먹고 정말 배 터지는 날이었습니다 ㅋㅋㅋ 매번 먹을 때마다 푸짐함과 맛에 감동!!

영미 김밥 꼭꼭 드셔 보세요ㅎㅎ👍🏻

 


기본정보


º 주소 : 서울 서대문구 신촌역로 21 1층

(대현동 110-7번지)

º 영업시간 : 07:00 ~ 19:00

 일요일 휴무

 

 

 

이대역 1번 출구 도보 7분 거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