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스토리/맛집&카페

[홍대/합정] 합정 (TAO)타오마라탕, 깨끗한 마라탕맛집

by 만또니 2020. 12. 20.

[홍대/합정] 합정 (TAO) 타오마라탕, 깨끗한 마라탕 맛집


오늘은 점심메뉴 탐색하다 급 마라탕이 당겨 친구가 맛있다고 추천한 마라탕 집에 다녀왔어요!

홍대에서 좀 걷다 보면 나오는 합정에 위치한 타오마라탕입니다.

가면서 검색해봤는데 방문자 리뷰도 높고 평도 좋더라구요 ㅎㅎ

바로 리뷰 시작해볼께요~!


타오마라탕


도착하니 마라탕 잘하는 집이라는 배너가 걸려있었어요.

사장님이 자신 있게 적어둔걸 보니 적어도 맛없진 않을 거라는 확신이 듭니다ㅎㅎ

 

 

들어와 보니 손님들로 북적북적

운 좋게도 저희가 들어오고 뒤에 두 팀? 더 들어온 뒤에 만석이 되서 웨이팅이 걸리더라구요 나이스~~!!

좀만 늦었으면 기다렸다가 먹을 뻔했네요ㅜ

 

 

마라탕집 가면 은근 비위생적이여 보이는 곳도 꽤 있는데 여기는 깔끔한 인테리어에 오픈식 주방 형태라 좋았어요.

 

 

사진 첩보니 메뉴판 찍힌 게 왜 이래... 빨리 먹고 싶어서 사진을 막찍었나 봐요ㅜㅡㅜ 메뉴 설명을 하자면

 

광동식 꿔바로우 (소) - 10,000원 (대) - 18,000원

위미라 (달콤 바삭한 대만식 마약 옥수수) - 7,000원

 

마라탕 1,800원 / 100g

마라샹궈 3,000원 / 100g

(순한 맛 / 표준 맛 / 매운맛)

 

소고기 3,000원 / 100g

삼겹살 3,000원 / 130g

양고기 3,500원 / 100g

 

그리고 기타 음료 및 주류

 

맵기 단계는 따로 선택할 수 있고 어느 정도 맛인지 적혀있더라구요!

전 딱 무난쓰하게 표준 맛으로 선택했습니다.

 

 

자 이제 재료 담을 볼과 집게를 들고!! 먹고 싶은 재료만 쏙쏙 골라 담아 봅니다 ㅎㅎ

타오 마라탕은 재료명과 원산지도 각각 표기되어있어서 고르기도 편하고 신선해 보이더라구요.

 

 

재료를 골라 담고 중량을 잰 다음 추가 고기와 맵기 단계 선택하면 주문 끝! (고기추가는 선택사항입니다 필수X)

저는 표두부랑 푸주 덕후라 야채와 같이 한가득 담고 고기는 소고기로 추가했어요 +꿔바로우도!!

 

 

마라탕엔 역시 맥주 아니겠습니까 캬캬

오늘은 칭따오 대신 청량감 가득한 하얼빈 주문해서 먼저 드링킹 했어요ㅋㅋ

 

 

맥주로 목을 축이고 나니 꿔바로우가 나왔어요 보기만 해도 군침이....

 

 

사실 꿔바로우 처음 먹어보는데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고

튀김은 쫀득쫀득해서 너무 맛나더라구요!!!  소스도 달달 구리 해서 너무 맛남 ㅠ

 

 

그리고 메인인 마라탕!

타오 마라탕은 다른 곳에 비해 땅콩소스맛이 많이 안 나서 좋았고 무엇보다 깔끔한 국물 맛과 산초 맛도 적당해서 저한텐 너무너무 취저였어요 ㅎㅎ 맵기는 표준으로 했지만 거의 안 매워서 다음엔 매운 걸로 선택해도 될 것 같네요!

 

 

야들야들한 소고기와 청경채를 같이 곁들여 먹으면 더 맛나답니다 ㅎㅎ


식사를 마치며

친구 따라서 간 마라탕 가게였는데 제입맛엔 대성공적이였어요! 괜히 평점이 높은 게 아니였네용 

홍대 근처에서 마라탕 집을 찾는다면 좀만 걸으면 있는 합정 타오 마라탕 추천드려요!!!

합정에서 마라탕집을 찾으신다면 당연 추천! 

전 마라탕이 먹고싶을때 앞으로 이집만 가게 될 것 같아요ㅎㅎ 다음엔 마라샹궈도 먹어보고 후기 남겨드리겠습니다!

타오 마라탕 위치는 아래 정보 참고해주시구요 이상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


기본정보

º 주소 : 서울 마포구 양화로 6길 19 광명빌딩 2층
(마포구 서교동 394-94번지)
º 영업시간 : 월~토 11:30~22:00 / 일 12:00~21:00

 

합정역 5번 출구에서 122m 

댓글